NoiseAware Blog

에볼루션 나스닥

월드컵 페루 - ID=2024-12-14%2Fddzuoa.html

NO.1: 페루 월드컵

"트럼프 정부 때 버려졌던 美노동자들,내 정부 지지하며 재기"

[워싱턴=AP/뉴시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9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 앤드루 W.멜론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출범 75주년 기념식에서 연설하고 있다.바이든 미 행정부는 11
[워싱턴=AP/뉴시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9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 앤드루 W.멜론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출범 75주년 기념식에서 연설하고 있다.바이든 미 행정부는 11일 미시간과 펜실베이니아,월드컵 페루조지아 등 3개 대통령선거 격전지를 포함한 8개 주에 전기차 제조 및 조립 현장을 재가동하거나 확장하도록 돕기 위한 보조금 17억 달러(약 2조3441억원)를 지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2024.07.10.[워싱턴=AP/뉴시스] 유세진 기자 = 바이든 미 행정부는 11일 미시간과 펜실베이니아,조지아 등 3개 대통령선거 격전지를 포함한 8개 주에 전기차 제조 및 조립 현장을 재가동하거나 확장하도록 돕기 위한 보조금 17억 달러(약 2조3441억원)를 지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백악관은 노조 일자리 수천개를 창출하거나 유지하고,월드컵 페루오랫동안 미국 경제를 견인해온 자동차 기반 지역사회 지원을 위한 이러한 보조금은 3개 격전주 외에도 오하이오,월드컵 페루일리노이,월드컵 페루인디애나,메릴랜드,버지니아주의 전기차 시설에 지급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보조금은 전기 오토바이와 스쿨버스,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월드컵 페루대형 상용 트럭 배터리,전기 SUV 등 광범위한 자동차 공급망을 포괄하고 있다고 백악관은 덧붙였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청정 에너지 경제 건설은 자동차 노동자들과 자동차 회사 모두에게 윈-윈이 될 수 있고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획기적인 2022년 기후법에 의해 지급되는 보조금은 자동차 산업의 미래가 미국 노조원들에 의해 미국에서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는 그의 약속을 이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백악관은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행정부에서 버려졌던 노동자들이 이러한 보조금을 포함한 우리 정부의 정책을 지지하며 재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대선 후보 토론에서 자신의 부진한 성적을 인정했지만 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을 포함한 많은 민주당 의원들이 그에 대한 신임을 거부하고 있음에도 불구,월드컵 페루사퇴를 거부하고 있다.

반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직 대통령 최초로 중범죄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지만 계속 공화당을 장악하고 있다.

페루 월드컵

:김택우 의협 비상대책위원장은 "정책과 제도를 악용해 의사를 영원한 의료 노예로 만들기 위해 국민 눈을 속이고 있다"고 말했고, 안덕선 고려대 의대 명예교수는 "(전공의에 대한) 업무개시명령은 유신시대 긴급조치를 연상하게 한다"고 성토했다.

월드컵 페루,[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시가총액 1조 달러의 미국 대표 빅테크 기업이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우리에게도 친숙한 사업을 보유한 메타의 최고경영자(CEO)인 마크 저커버그가 3일 일본-한국-인도로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