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알힐랄 경기일정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 - ID=2024-12-14%2Fdhzzsw.html

NO.1: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

NO.2: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 감독

NO.3: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

NO.4: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 풀영상

민원실 공무원들에 폭언하고 욕설

연합뉴스  
“민원 처리가 늦어진다”며 공무원들을 폭행한 민원인에 대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16일 경북 김천경찰서는 공무집행방해 등 혐의로 50대 A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앞서 A씨는 지난 12일 오후 1시 51분쯤 김천시 감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공무원 4명을 폭행한 혐의 등을 받고 있다.
 
그는 농작물 관련 일 처리가 지연된다며 빨리 처리해달라는 취지로 민원을 제기했으나 공무원이 “기다려 달라”라고 하자 민원실에 있던 공무원들에게 폭언과 욕설을 하고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자신을 말리려는 공무원들의 멱살과 목덜미를 잡아채고 손가락을 꺾는 등 해를 입힌 것으로 파악됐다.
 
감천면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A씨를 말리기 위해 나선 공무원 다수가 A씨에게 조금씩 폭행당했다”며 “계속 흥분 상태였던 A씨는 경찰관이 출동하자 진정됐다”고 말했다.
 
A씨는 행정복지센터 기물 등도 일부 파손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폐쇄회로(CC)TV를 확보했다”며 “피해자들의 진단서 등을 받아 상해죄 등 혐의를 추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김천시지부는 성명을 내고 “민원인 폭력 사건에 대해 깊은 우려와 분노를 표한다”며 “일선 공무원을 상대로 한 폭언과 폭행이 일상화되는 상황에 경종을 울려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전

:한편, 강태희(김비주 분)은 정숙향(이휘향 분)에게 “엄마 요즘 좀 쫄리겠다”라며 “태민 오빠는 회사 비리 캐고, 태호 오빠는 대관령 사고 캐던데.

2018 러시아 월드컵 독일,"백일간 현장 지켰는데 생존권 박탈…진료정상화 투쟁" '끝 모르는 의정갈등'(대전=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대전충남지역본부 관계자들이 29일 오전 대전 충남대병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병원 정상화를 촉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