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롯데선수명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경찰청 제공]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피습 사건 때 경찰이 현장을 제대로 보존하지 않은 사건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27일 부산 강서경찰서를 압수수색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부터 공수처 소속 수사관 5명이 부산 강서경찰서에서 압수수색을 벌이고 있다.
수사관들은 서장실과 형사과 사무실 등에서 컴퓨터와 관련 자료를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수처는 앞서 지난달 27일 옥영미 전 부산 강서경찰서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이 대표 피습 사건 직후 현장을 정리한 경위 등을 물었다.
이번 압수수색은 옥 전 서장 소환조사 후속 조치로 보인다.
공수처는 민주당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회가 지난 2월 옥 전 서장과 우철문 부산경찰청장을 증거인멸 혐의로 고발함에 따라 본격 수사에 나섰다.
민주당은 경찰이 지난 1월 2일 이 대표 피습 직후 사건 현장을 보존하지 않고 물청소한 것은 범행 현장 훼손이자 증거 인멸이라고 주장했다.
프로야구 롯데선수명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로야구 롯데선수명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최 회장 측이 대법원 상고를 예고한 만큼 재계 안팎에선 당장 최 회장의 그룹 지배력이 흔들리지는 않을 것으로 보면서도 향후 SK그룹 지배구조에는 영향이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프로야구 롯데선수명단,"도둑놈아" 13년 만난 전 남친 스토킹한 40대 여성 [사건수첩]13년 만난 전 남자친구에게 250차례 넘게 문자메시지를 보내는가하면 거절의사를 밝혔는데도 직장에 찾아가는 등 스토킹 범죄를 저지른 40대 여성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