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린 그랜트
NO.2: 린 그랜트 키
20대 대선서 허위사실 공표한 혐의로 기소
재판 절차 9월 마무리…10월쯤 선고 공판[이데일리 마켓in 박소영 기자] 제20대 대통령 선거 과정에서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의 재판 절차가 오는 9월 마무리된다.
이 전 대표는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2021년 12월 방송 인터뷰 등에서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에 관해 “시장 재직 때는 알지 못했다”고 말해 허위 사실을 공표한 혐의를 받는다.또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특혜 의혹과 관련해 “국토교통부에 협박을 받아 부지 용도를 변경했다”는 취지로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도 받는다.
린 그랜트
: 또 최 목사는 이 메모에서 “화장품과 향수 포장지를 해체하니까 김 여사가 직접 물건을 어루 만지며 확인하더니 만족한 모습을 보이며 여러 말들을 했다”며 “특히 김 여사는 ‘그냥 오시지 뭘 이런 걸 사 오셨어요? 한국이나 동양 여성들은 샤넬을 잘 안 찾는데 목사님이 이걸 어떻게 아시고 고르셨어요’라고 질문한 뒤 최 목사가 ‘미국에 있는 와이프가 이걸 적극 추천했어요’라고 답하니 ‘아이구 사모님께 정말 고맙다고 전해주세요’라고 감사의 표시를 했다”고 주장했다.
린 그랜트,러시아는 최근 우크라이나 북동부 하르키우를 비롯한 '특별군사작전' 전장에서 공세를 강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