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년 4월 26일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쇼트트랙 - ID=2024-12-14%2Fdrsmjj.html

NO.1: 쇼트트랙

NO.2: 쇼트트랙 노아름

NO.3: 쇼트트랙 여자선수

NO.4: 쇼트트랙 갤러리

NO.5: 쇼트트랙 월드투어

NO.6: 쇼트트랙 일정

NO.7: 쇼트트랙 이유빈

NO.8: 쇼트트랙 월드컵

NO.9: 쇼트트랙 국가대표

NO.10: 쇼트트랙 최민정

SNS에 올라온 영상…카페에 들어와 손님들 얼굴에 식빵 던지고 도망가
"경찰서에서 담당 형사님이 '안 다쳤으면 된 거 아니냐'고 해"강남의 한 카페에서 '묻지마 식빵 테러'가 발생한 가운데,쇼트트랙경찰 대응 방식을 두고 누리꾼들이 비판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영상 = 인스타그램 @lapotogo
영상 = 인스타그램 @lapotogo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강남역 카페에서 묻지마 빵 싸대기를 맞았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을 올린 누리꾼 A 씨는 "(만약 식빵이 아니라) 칼이나 염산이었으면…"이라면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을 보면,쇼트트랙여성으로 추측되는 한 사람이 뒤쪽 문으로 들어오더니 앉아 있는 손님들에게 식빵을 던집니다.

손님들은 놀라서 쳐다보고,식빵을 던진 사람은 빠르게 뛰어 현장을 빠져나갑니다.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A 씨는 댓글을 통해 이후 상황도 설명했습니다.

그는 "신고하려고 경찰서 가서 진술서 다 쓰고 영상 보여줬다"면서 "그런데 담당 형사 분이 오셔서 제게 '얼굴도 안 나오고 CCTV로는 절대 못 잡는다'면서 '이거 말고도 중범죄 사건들 많은데 안 다쳤으면 된 거 아니냐.그냥 가라'고 하더라"라고 적었습니다.

누리꾼들은 "경찰 인력 부족한 건 이해하는데 말이 너무하다","사실 귀찮은 거 아니냐","실적 안 나와서 그런 걸 수도 있다",쇼트트랙"기분 안 좋으셨겠다" 등 댓글을 달며 경찰의 대응을 문제삼았습니다.

한편,쇼트트랙경범죄처벌법 제3조 1항 23호에 따르면,쇼트트랙다른 사람의 신체나 다른 사람 또는 단체의 물건에 해를 끼칠 우려가 있는 곳에 충분한 주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던지거나 붓거나 쏜 경우 범칙금 3만 원이 부여됩니다.

쇼트트랙 여자선수

:1일(현지시간) 현지 당국에 따르면 전날 밤부터 이날 새벽에 걸쳐 우크라이나 드니프로페트로우스크, 자포리자, 도네츠크, 키로보흐라드, 이바노프란키우스트 등 5개 주(州)의 에너지 시설이 무인기(드론)와 탄도미사일로 폭격당했다.

쇼트트랙,그러나 연금저축을 통해선 손실분을 제외한 소득(750만원)에만 과세가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