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mbc 월드컵 인터넷 중계

대한민국 월드컵 연속진출 - ID=2024-12-14%2Fdudndq.html

NO.1: 대한민국 월드컵 연속진출

살인 혐의로 구속기소…法 "상해 혐의 사건 병합 검토"

수원지법 안산지원 DB ⓒ News1
수원지법 안산지원 DB ⓒ News1

(안산=뉴스1) 유재규 기자 = 언행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말다툼 끝에 같은 국적 동포를 살해한 중국인이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다.

수원지법 안산지원 제1형사부(부장판사 안효승)는 14일 살인 혐의로 구속기소 된 A 씨(32·중국 국적)에 대한 첫 공판을 열었다.

A 씨는 지난 6월 16일 오후 5시께 경기 안산시 단원구 소재 노래주점에서 일용직으로 함께 일하던 B 씨(40대·중국 국적)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B 씨 등 5명은 술자리를 함께했고,대한민국 월드컵 연속진출이 중 3명이 떠난 뒤 A·B 씨 둘만 남아 있던 상황에서 사건이 발생한 것으로 조사됐다.

노래주점 내에서 A·B 씨의 말다툼이 커지자 관계자가 이를 신고했고,대한민국 월드컵 연속진출이 과정에서 A 씨가 맥주병을 깨뜨려 B 씨에게 휘두른 것으로 알려졌다.

B 씨는 이후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사인은 다발성 출혈이다.

A 씨는 이날 재판에서 자신에 대한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다.국민참여재판 희망 여부에 대해선 "원치 않는다"고 답했다.

A 씨는 이 사건 외에도 지인을 폭행해 3주간 치료를 요하는 상해를 입힌 혐의 사건으로 최근 기소돼 곧 재판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상해 혐의 사건 역시 수원지법 안산지원에서 재판이 진행될 예정이다.

재판부는 A 씨의 살인 혐의 사건과 상해 혐의 사건을 병합할지 여부를 2차 공판에서 결정할 계획이다.

A 씨에 대한 2차 공판은 오는 9월 25일 열릴 예정이다.

대한민국 월드컵 연속진출

:이에 따라 의대 증원 반대 논리를 알리기 위해 홍보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대한민국 월드컵 연속진출,고두영 대표이사는 “신규 사명은 변화와 혁신이란 키워드로 회사의 미래 정체성을 상징한다”며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신성장동력 사업 발굴, 글로벌 사업 확대 등을 통해 기업과 주주 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