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닥터마틴 테슬로퍼
3.6%에 특판 우대 금리 6.4%…월 최대 30만원까지 가입 가능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케이뱅크(279570)는 7월 한 달 동안 KT 휴대전화를 개통하는 케이뱅크 신규 고객에게 파격적인 연 10% 적금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적금 특판은 그룹사이자 통신사인 KT와 케이뱅크가 손잡고 케이뱅크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웰컴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시 최대 연 10% 금리를 6개월 동안 적용받을 수 있다.기존 6개월 금리인 연 3.6%에 특판 우대금리 연 6.4%가 더해져 총 최대 연 10% 금리가 제공된다.가입금액은 월 최대 30만 원까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연 10% 특판은 7월 내 KT 휴대전화 구매(유심 단독개통 포함),닥터마틴 테슬로퍼케이뱅크 최초 신규 계좌 개설한 고객이 가입할 수 있다.두 가지 조건을 만족하면 케이뱅크 앱 내에서 우대금리 코드가 제공된다.
특판 가입 시 우대금리 코드를 넣으면 된다.이달 31일까지 가입 완료하고 만기까지 유지해야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다.중도해지 시 우대금리는 지급되지 않고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될 예정이다.
케이뱅크는 최근 이종 산업 간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담은 수신 특판 상품을 선보여 고객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지난 5월 삼성전자와 손잡고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 한정판 2만 좌를 출시 후 6시간 만에 완판 해 지난달 추가 앙코르 판매를 실시한 바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산업 경계를 허문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생활 속 혜택을 주는 케이뱅크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닥터마틴 테슬로퍼
:연구팀은 PCPODOD가 기존 초전도체들과 달리 일부만 뜨는 부분 부상 현상이 관찰됐는데, 이런 현상은 자석의 자기장이 불균일해 나타난 것으로 2종 초전도체에서 나타나는 특성인 '자기 선속 고정'이라고 분석했다.
닥터마틴 테슬로퍼,퀑 일가가 자세한 진술을 회피한 가운데 법의학자들은 "초이의 DNA가 검출되지 않기 위한 증거인멸을 시도한 것 같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