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게임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라엘,피씨게임순위하마스 모두 휴전안 수정 요구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가 지지한 가자지구‘3단계 휴전안’이 또 교착 상태에 빠졌다.팔레스타인 무장 단체 하마스와 이스라엘 양측 모두 양보가 어렵다는 입장이라 국제사회의 실망감을 커지고 있다.
13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3단계 휴전안에 대한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가장 큰 의견차이는‘영구적인 휴전 시기’과‘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군의 철수’다.이에 대해 이스라엘은 “하마스의 군사 및 통치능력이 사라진 후에 전쟁을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반면 하마스는 “이스라엘군이 휴전 협정 체결 후 첫 주말까지 이집트 국경지대와 가자 지구에서 완전 철수하고,영구적인 휴전을 선언할 경우 인질을 석방한다”고 휴전안 수정을 제시했다.
이스라엘 국가안보회의(NSC) 부국장 출신 국제대응연구소 선임연구원 샤울 셰이는 NYT에 “인질은 하마스가 이스라엘과의 협상에서 가질 수 있는 유일한 카드”라며 “하마스가 원하는 것은 이스라엘이 철수해 전쟁을 끝내고 가자지구를 통치하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앞서 지난달 31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하마스에 3단계 휴전안을 제시했다.해당 안의 1단계는 6주간에 걸친 완전한 휴전과 가자지구 인구 밀집 지역에서 이스라엘군의 철수 및 하마스에 억류된 일부 인질의 석방이다.2단계는 적대 행위의 영구적인 종식,가자지구에서의 이스라엘의 완전한 철수,남아 있는 인질들의 석방,피씨게임순위3단계는 가자지구 재건 시작과 인질 시신 송환으로 구성됐다.안보리는 하마스에 미국이 제시한 휴전 협상을 받아들일 것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채택하기도 했다.
이스라엘도 전쟁 목표 달성 없이 종전과 이스라엘 철군이라는 핵심 조건을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NYT는 “강경파로 구성된 의원들은 전쟁 종식을 할 경우 네타냐후 정부를 무너뜨리겠다고 위협하고 있다”고 전했다.
양측이 휴전안 수용이 어려운 이유에는 가자전쟁 상황도 한몫했다.라파 공격이 진행되면서 이스라엘은 전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고 있다.6월 들어 이스라엘군은 피란민이 밀집한 가자 최남단 라파를 겨냥한 공격을 계속하고다.AFP는 목격자들을 인용,이스라엘군의 공격이 라파 서부 탈 알술탄 난민촌을 중심으로 공습과 포격이 이뤄졌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하마스는 이스라엘군이 인질 4명을 구출하면서 팔레스타인 사상자를 낸 후 강경해졌다.지난 8월 인질 구출과정에서 가자 주민 274명이 사망하고 약 700명이 다쳤다.NYT는 “사망자가 늘면서 하마스의 휴전안 협상 입장이 더욱 굳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했다.
휴전안을 제안한 바이든 입장도 난처해졌다.13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곧 휴전 협상이 타결될 것으로 확신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그렇지 않다”고 답한 뒤 “희망을 잃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피씨게임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피씨게임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 여사의 인도 타지마할 등 해외 방문, 명품재킷 수수 등 특활비 유용, 청와대 수영 강습, 채용 비리 의혹 등을 특검 범위에 포함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피씨게임순위,'의료대란' 2주차…전임의 이탈에 의협 총궐기 등 이번주가 분수령뉴스 기사수술 절반 감축한 빅5 등 이어…환자 몰린 중소병원도 '과부하' 공공병원 진료확대·비대면진료 전면허용 다 근본적 대안은 못 돼재계약 앞둔 전임의, 이달말 이탈 가능성…"의업 이어가기 어려워"내달 3일 총궐기 앞둔 의협 "끝까지 저항" 강조…'강대강' 대치 심화전공의 '스승'인 의대교수들, 중재 나설까…"이성적 대화에 답 있을 것"주요 병원 전공의들의 사직 행렬이 나흘째 이어지고 있는 지난 23일 서울 한 대형병원 응급진료센터에서 한 환자가 응급실에 들어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