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NO.2: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유대 변화 포함
NO.3: 이로치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NO.4: 전설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파이낸셜뉴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4일 인천공항 항공기 정비고 인근 주차로봇 테스트베드에서 HL만도와 '자율주행 기반 주차로봇 공동연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천공항 주차운영 효율화와 여객서비스 제고를 위한 주차로봇 분야 과제 공동연구와 개념검증(PoC) 사업 등을 포함하고 있다.
HL그룹,EV·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HL만도의 자체기술로 개발된 자율주행 주차로봇 '파키'는 올해 CES 2024에서 최고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행사용 주차장에 주차로봇 테스트베드를 구축해 오는 10월부터 검증을 진행할 예정이다.검증결과를 검토해 적용 계획을 추후 수립한다.
공사는 주차로봇 도입 시 승하차에 필요한 공간이 줄어들어 동일한 주차면적에서 주차 가능 대수가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또한,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주차시간 절약 및 관련 민원 해소로 여객 만족도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은 국내 테크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공항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기존과 다른 새로운 디지털 공항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공사는 지난 1일 '인천공항 비전2040'을 선포하고 '공항을 넘어,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세상을 바꿉니다'라는 비전 하에 디지털 공항 혁신,초연결 모빌리티 허브 완성,융복합 혁신 생태계 조성,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공항전문그룹 도약 등 4대 전략을 제시했다.
이로치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
:‘로기완’은 마지막 삶의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다뤘다.
메가진화 포켓몬 월드컵,전시장에는 베트남 판매 라이선스를 보유한 기업들의 판촉 공간인 '그레이트세일존', 한류 콘텐츠 상품이 포함된 'K-라이프스타일 홍보관' 등 전시공간도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