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4 25 프리미어리그 일정

학슬장 - 도깨비 대만 복권

NO.1: 학슬장

[동해 가스전 탐사 (석유공사 제공=연합뉴스)]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을 위한 첫 탐사시추 장소로 '대왕고래'가 낙점됐습니다.

오늘(16일) 복수의 소식통에 따르면 한국석유공사는 최근 기술적 평가와 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쳐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을 위한 첫 탐사시추 장소를 선정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공사가 첫 시추공 위치를 잠정적으로 잡은 상태에서 리뷰를 하고 있다"며 "최종 리뷰까지 마치고 나면 산업통상자원부에 정식으로 시추 승인을 요청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석유공사는 액트지오사의 자문 등을 참고해 동해 8광구와 6-1광구 일대에서 모두 7개의 유망구조를 발견했습니다.

물리탐사 단계에서 탄성파 분석을 통해 도출되는 유망구조는 석유와 가스가 묻혀 있을 가능성이 큰 지형을 말합니다.

석유공사와 정부는 그간 대외 보안을 위해 이들 유망구조에 '대왕고래',학슬장'오징어',학슬장'명태' 등 해양 생물의 이름을 각각 붙여 관리해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학슬장

:이어 회사의 주력 제품들인 하이니켈과 단결정 등의 양산 수율 안정화가 핵심이라는 평가다.

학슬장,재판매 및 DB 금지]바이든 대통령은 헤일리 전 대사의 연설 직후 성명을 통해 "오늘날 공화당에서 대선 출마는 많은 용기가 필요하며, 헤일리는 트럼프에 대해 진실을 말하고자 했다"면서 "트럼프는 헤일리 지지자들이 필요없다고 분명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