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명당 확률
NO.2: 로또 명당 당첨 확률
[이구아수(아르헨티나) AFP=연합뉴스] 7일(현지시간) 세계적인 명소인 이구아수 폭포가 위치한 아르헨티나 미시오네스주의 기온이 늦가을인 현재,한여름 날씨인 29도에 육박했다고 아르헨티나 기상청이 발표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연합뉴스) 김선정 통신원 = 남반구에 있어 계절적으로 늦가을에 접어든 아르헨티나에서 역대 가장 추운 5월을 보낸 뒤 갑자기 30도에 육박하는 한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고 현지 언론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기상청 통계에 따르면 지난 5월 평균 기온은 -2.6도였다.이는 1961년 이후 최고 낮은 5월 평균 기온으로 기록됐다.
이처럼 전례를 찾아볼 수 없었던 5월 강추위가 끝난 뒤 7일 현재 아르헨티나 중부지역과 북부지역 기온은 여름 날씨인 30도에 육박하고 있다.
현지 일간 클라린은 이를 '기후 조울증'이라고 표현했다.
이미 차코 및 포르모사주는 30도를 넘었으며,중부지역인 산타페,코리엔테스,미시오네스 및 코르도바주도 평균 25도까지 올랐다.
중부지역은 바로 이틀 전만 해도 서리가 내렸기 때문에 이와 같은 가파른 기온 상승은 놀라운 일이라고 기상청은 설명했다.
마르셀로 마델론 기상학자는 클라린에 "10일에서 15일 동안 북쪽은 여름,로또 명당 확률중부지방은 봄,로또 명당 확률그리고 안데스산맥 인근 지역과 남쪽 파타고니아 지역은 눈 내리는 겨울을 맞이할 것"이라면서 중서부 지역 산후안주와 멘도사주에서도 눈이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 기간에 북부지방은 35도 이상 기온이 오를 것이며,중부지방은 25도에서 30도를 유지할 것"이라며 "6월 첫 두 주는 더운 날씨가,로또 명당 확률마지막 두 주는 몹시 추운 날씨가 지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또 명당 확률
:각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과 지역 고교생에 대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제공을 통한 성공적인 취업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로또 명당 확률,SK증권 강재현 연구워는 "미 연은 총재들의 매파적 발언이 이어지는 가운데 만약 6월 초 경제지표들이 호조를 보이면 금리의 상방 리스크 충분히 생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