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볼풀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건강과 인지력 저하 문제로 재선 도전 포기 압박을 받고 있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대선 완주 방침을 재차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12일(현지시간) 대선 경합주인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선거 유세 연설에서 "나는 대선에 출마하고 있으며,미니볼풀장우리는 이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바이든 대통령은 "나는 (이 같은 결심을) 바꾸지 않겠다"고 강조했다.그는 자신이 민주당 경선에서 승리한 후보임을 강조하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다시 이길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27일 대선후보 TV토론에서 말을 더듬고 맥락에서 벗어난 말을 했던 바이든 대통령은 11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행사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이름을 '푸틴'으로 잘못 말했다가 곧바로 정정했으며,미니볼풀장이어진 기자회견에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이름을 '트럼프 부통령'으로 잘못 칭하기도 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고령으로 인한 건강 및 인지력 논란으로 대선 후보에서 사퇴해야 한다는 당내외 압박이 강해지고 있다.트럼프 전 대통령도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조(바이든 대통령)는 즉각 인지력 검사를 받아야 한다"며 "나도 그와 함께 갈 것이고,나도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니볼풀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니볼풀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인도적 교전 중단'서 수위 높아져…라파 지상전 강행 반대 입장'러 지원' 북한 추가 제재 촉구…러 동결자산 수익금 활용은 결론안나 21일 브뤼셀에서 열린 EU 정상회의[출처=샤를 미셸 EU 정상회의 상임의장 SNS 계정.
미니볼풀장,이모는 쓴 값만 받을게"라며 웃고 넘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