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당진 두렁콩수제비.연합뉴스
[서울경제]
충남 당진시가 백종원과 손잡고 콩,순부두 등을 활용해 새로운 음식들을 개발했다.
당진시는 더본외식산업개발원과 함께 만든 따뜻한 콩국수인‘두렁콩수제비’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부터 콩 활용 음식을 개발해 우수업소로 선정된 음식점 5곳을 대상으로 두렁콩수제비 요리법을 전수했다. 순두부녹차라떼와 순두부아이스크림.연합뉴
이달부터 박명숙면사랑과 또와분식에서 선보인 뒤 9월 중순에는 진관삼거리식당,세리에 프리미어리그면천에이스식당,면천콩국수식당에서도 판매한다.
당진시와 더본외식산업개발원은 순두부아이스크림,순두부녹차라떼,콩막걸리 등도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더불어 시는 우강·합덕평야를 중심으로 재배되는 두렁콩 서리태 브랜드화를 추진하고 있다.
국비 20억원을 확보해 지난해부터 남부권을 중심으로 118㏊에 콩을 재배해 두렁콩 직거래 장터 운영,볶은 두렁콩 서리태 상품화,세리에 프리미어리그두렁콩 찰떡 개발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세리에 프리미어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세리에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아래 기자 페이지에서 윤현주 기자 구독과 응원을 눌러 주시면 기사를 매번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리에 프리미어리그,/뉴스1 ECB가 예고했던 대로 이번주 금리인하에 나선다면 이는 주요국 중 첫 금리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