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
NO.2: 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 통계
NO.3: 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 경기
NO.4: 삼프도리아 유벤투스 16 대 10
NO.5: 삼프도리아 대 유벤투스 라인업
NO.6: uc 삼프도리아 대 유벤투스 라인업
NO.7: uc 삼프도리아 대 유벤투스 경기
NO.8: uc 삼프도리아 대 유벤투스
NO.9: uc 삼프도리아 대 유벤투스 통계
치매 예방 및 지연 프로그램 탑재 현물급부 돌봄로봇 특약 신설
(서울=뉴스1) 박재찬 보험전문기자 = 삼성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경도인지장애 및 치매 각 단계별 보장이 가능한‘삼성 치매보험’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 치매보험’은 초고령사회 진입과 더불어 증가하는 치매발병률에 대비하고,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늘어나는 간병비에 대한 치매 환자와 가족의 걱정을 덜기 위해 개발됐다.
치매를 중심으로 설계한 상품이다.주보험에서 치매상태 보장개시일 이후 중증치매상태로 진단 확정 시‘중증치매진단보험금’을 보장하고,진단 확정 후 중증치매진단보험금 지급사유일을 최초로 10년 동안 매년 연지급사유 해당일에 생존 시‘중증치매연금’을 보장한다.
또 다양한 특약을 통해서 치매 검사·치료·통원 등 치료과정 전반은 물론 치매장기요양 시 필요한 재가급여 및 시설급여 등도 폭넓게 보장한다.
‘삼성 치매보험’은 보험업계 최초로 경도인지장애 및 최경증 치매까지 보장범위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해당 특약을 가입하고 약관상 보장개시일 이후에 경도인지장애 또는 최경증이상 치매 진단 시 현물 급부인‘돌봄로봇’을 최초 1회에 한해 제공한다.
돌봄로봇은 치매 직전 단계인 경도인지장애 상태가 치매로 발전되지 않도록 예방하고,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최경증 치매의 악화를 지연시킬 수 있는‘치매특화 인지기능 훈련 프로그램’이 탑재됐다.△말벗 기능 △24시간 위기감지 △긴급콜 △복약알림 △건강데이터 관리 등 최신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치매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이 상품은 환자와 가족의 치매 관리 비용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치매장기요양(1~인지지원등급) 재가급여지원특약 및 치매장기요양(1~5등급) 시설급여지원특약을 신규 도입했다.재가급여는 방문요양,방문간호,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방문목욕,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주야간·단기보호 등을 포함한다.
한층 강화된‘시니어 케어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해당 서비스는 보험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로,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건강상담 및 병원예약을 대행하는‘평상시 건강관리 서비스’와 입원 시 간병인·가사도우미·재활운동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진단 시 케어서비스’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서비스 개선을 통해 경증치매 진단 후 입원 시에도 간병인·가사도우미를 5년간 합산 10회까지 지원하며,유벤투스 대 삼프도리아업계 최초로 환자의 직계가족 1명에 대한 치매 유전자 검사 및 환자·보호자 심리상담(3회) 등 치매환자 가족을 위한 서비스를 추가했다.
한편 삼성생명은 기존에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도 치매에 대해 준비할 수 있도록‘삼성 간편 치매보험’을 함께 출시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치매보험’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경도인지장애부터 치매의 전 단계를 든든히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치매 환자와 더 큰 고통을 받는 환자 가족을 위한 최적의 상품”이라며 “고령화시대 라이프사이클에 적합한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고객의 보장 공백을 줄이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