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안경캐 월드컵
[앵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제주 등 남부 지역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경남과 전남 일부와 제주 지역을 제외한 내륙지역에 내려진 호우특보는 모두 해제됐지만 강한 폭우가 쏟아진 제주 등엔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상황 들어보겠습니다.
정지훈 기자.
[기자]
네,안경캐 월드컵저는 지금 경북 청도군 청도천에 나와 있습니다.
오전부터 퍼붓던 세찬 비는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는 그쳤지만,어제(29일) 오후부터 내린 많은 비로 하천 물이 급격히 불어나 하천 주변 도로 곳곳의 출입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남부 내륙 지역 등에 내려진 호우특보는 대부분 해제됐지만,안경캐 월드컵경남과 전남 일부 지역과 제주에 호우주의보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남부지역 대부분은 오늘 오후부터 비가 멎을 것으로 예상되지만,아직 곳곳에 소강상태를 반복하며 많은 비를 뿌리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까지 제주 한라산 일대(진달래밭 323)에 300㎜가 넘는 비가 내렸고,전남 진도 (193.5㎜),영암 (183.5㎜),안경캐 월드컵경남 하동 (금남 189㎜) 등엔 180㎜가 넘는 많은 비가 쏟아졌습니다.
서귀포는 어제 한때 시간당 80㎜의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면서 곳곳에 가로수가 쓰러지고,도로와 주택,차량 등 침수 등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부산에서도 가로수 쓰러짐과 간판 추락,공사장 가벽 흔들림,하수구·맨홀 역류,정전 등 수십 건의 피해 신고가 잇따랐습니다.
주택이나 마트,안경캐 월드컵노래방에서 침수 피해가 발생했고,공사장 철근이 내려앉거나 주택 담벼락 붕괴 신고도 접수됐습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전북과 경북 지역은 비가 약해지고 있지만,오후까지 시간당 20~30mm 안팎의 강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비가 그칠 때까지 산이나 계곡,안경캐 월드컵하천 등 위험 지역으로 이동을 자제하고,저지대나 상습 침수,안경캐 월드컵산사태 위험 지역 등 붕괴 우려가 있는 경우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경북 청도에서 연합뉴스TV 정지훈입니다.()
#장마 #호우특보 #제주 #부산 #호우피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안경캐 월드컵
:기업용 SW(소프트웨어) 분야 전통의 강자인 오라클은 전날 발표한 2024 회계연도 3분기(2023년 12월~2024년 2월) 실적을 바탕으로 이 같은 주가 상승을 이뤘다.
안경캐 월드컵,/ 뉴스1 한국거래소가 중소 상장기업에 대해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으로 기업가치 제고 계획 수립과 공시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