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비우

태국 - 이제훈 카지노 안경

NO.1: 태국

NO.2: 태국 영어로

NO.3: 태국 시간

NO.4: 태국 여행

NO.5: 태국 환율

NO.6: 태국어

NO.7: 태국여행 패키지

NO.8: 태국 음식

NO.9: 태국 국왕

NO.10: 태극기

2일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어젯밤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 현장에 고인을 추모하는 국화꽃이 놓여져 있다./사진=뉴시스
2일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어젯밤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 현장에 고인을 추모하는 국화꽃이 놓여져 있다./사진=뉴시스 지난 1일 사망자 9명을 포함해 총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시청역 대형 교통사고와 관련해 가해 운전자 부인이 한 해명이 누리꾼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2일 조선일보 보도에 따르면 가해 차량 운전자에 동승한 부인 김씨는 전날 시청역 대형 교통사고와 관련해 유족들에게 사과했다.

그러면서 사고 후 적절한 구호 조치를 안 했다는 지적에 대해서 "당시 경황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옆에 탔는데 무서워서 어떤 상황인지도 제대로 몰랐다"면서 "사람이 사망했다는 이야기는 뉴스를 보고서야 알았다"고 했다.

당시 이 사고로 사망자 9명을 포함해 총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는데도 사람이 사망한 줄 몰랐다고 주장한 것이다.

동승자였던 김씨는 누리꾼들이 촬영한 영상들에서 사고 직후 차량 밖으로 나와 차를 확인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사고 직후 차량을 확인하는 가해운전자 부인 김씨.흰 옷을 입고 있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사고 직후 차량을 확인하는 가해운전자 부인 김씨.흰 옷을 입고 있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주변에 사고로 인해 사람들이 피를 흘리고 쓰러져 있는데도 뉴스를 보고서야 사람이 사망했다는 것을 알았다는 그의 주장에 누리꾼들은 분노하고 있다.

"10여명이 차에 치이고 9명이 죽었는데 모를 수가 있나","거짓말 좀 그만해라","죽든 다치든 가서 확인해야지,태국죽은 걸 몰랐다는 게 무슨 X소리냐",태국"아줌마,양심 없어요?" 등의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아무리 패닉이 왔어도 사람들이 길바닥에 쓰러져있고 곳곳에서 구급대원들이 CPR(심폐소생술)을 하는데도 사망한 줄 몰랐다고 변명한 것은 자기방어에만 집중하는 태도라고 비난하고 있다.

김씨가 사고 직후 차량 밖으로 나와 현장을 목격했음에도 불구하고 나 몰라라 하는 식의 대응을 하고 있다는 비판들이 나온다.

또 다른 누리꾼은 "사람이 차에 깔리기도 했다는데 아무리 경황이 없어도 저게 인지가 안 될 수준이라는 건 말이 안 된다",태국"사고 나서 차 외관부터 확인하는 게 정상이냐?",태국"CCTV만 봐도 이건 즉사겠다 하는 수준인데 몰랐다고?" 등의 댓글을 달았다.

지난 1일 오후 9시28분께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는 등 총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사진=뉴시스
지난 1일 오후 9시28분께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는 등 총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사진=뉴시스


태국 환율

:비 내리는 곳은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우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태국,Singapore's total fertility rate falls to record lowSINGAPORE, F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