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당월 익월
NO.2: 당월 익월 익 익월
NO.3: 월급 당월 익월
서울시는 오는 2026년까지 국가상징시설인 '대형 태극기'와 불꽃 조형물인 '꺼지지 않는 불꽃'의 건립을 추진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태극기 조형물은 높이 100m,당월 익월가로 21m,당월 익월세로 14m 규모의 국기 게양대로,빛기둥 등을 활용해 먼 거리나 야간 시간에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될 예정입니다.
두 번째 상징물인 '꺼지지 않는 불꽃'은 실제 불꽃을 활용해,당월 익월일상에서 호국 영웅을 기리고 추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할 방침입니다.
서울시는 이와 함께 국가상징공간 부지 옆 세종로 공원을 녹지공간으로 재조성하고,시민휴게소 등 공용공간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국가상징공간과 불꽃 조형물,세종로공원은 오는 8월 통합설계공모를 시작하고,당월 익월내년 4월까지 기본 설계 후 착공을 거쳐,당월 익월오는 2026년 준공될 예정입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대한민국의 중심이자 1년에 2천만 명이 방문하는 광화문광장에 국가상징공간을 조성하게 됐다"며 "국민이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서울시 제공]
당월 익월
:[강사빈 / 국민의힘 상근부대변인 (오늘, 여랑야랑 취재)] "정치신인과 청년들 입장에서 비용 때문에 접근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겼기 때문에 비용이 조금만 더 낮았더라면….
당월 익월,윤 위원장은 "이들이 폐지 조례를 철회하고 시민의 권리를 회복하기 전까지는 이들을 범죄자로 명명할 것"이라며 "겉모습은 폐지 조례지만 내용은 해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