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유니폼 가방 리폼
NO.2: 야구 유니폼 가방 제작
NO.3: 야구 유니폼 가방 만들기
강원랜드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하이원리조트에서‘2024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원랜드 측은 "올해는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를 위해‘K-HIT(하이원통합관광) 프로젝트 1.0’을 추진함에 따라 다양한 로컬 콘텐츠를 포함해 더 풍성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야생화 카트투어’를 비롯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샤스타데이지가 만발한 여름 슬로프를 만끽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마련된다.매년 인기를 끄는‘야생화 카트투어’는 1시간 코스에 5만원이며 최대 5인까지 탑승 가능하다.
21~23일 해진 후에는‘썸머나잇 로컬 페스티벌’이 시작된다.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강원특별자치도의 전통주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막걸리존과 푸드존이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 마련된다.또 꽃부채,야구 유니폼 가방계피주머니,야구 유니폼 가방나만의 향수 등을 만들며 웰니스를 경험하는 체험 부스와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등 이색 이벤트도 선보인다.
축제 기간 하늘에서 순백의 슬로프를 내려다 볼 수 있는‘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와 스키 리프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샤스타 투어 통합권’도 판매한다.통합권은 오는 7월 7일까지 58% 할인가인 2만원에 현장 구매 가능하다.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샤스타&로컬축제
야구 유니폼 가방 리폼
:재판부는 최태원 SK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항소심을 배당받은 후 양측에 요구한 석명 횟수도 총 28차례에 달한다.
야구 유니폼 가방,성동훈 기자대부분 조세 미납…법원 “사법정의 실현” 이유로 기각‘채 상병 수사’ 공수처 반대에도 이 대사 출국은 ‘이례적’법무부가 ‘채 상병 사건’의 핵심 피의자인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의 출국금지를 속전속결로 해제해준 것을 두고 최근 법원 판결 사례들에 비춰보면 이례적이라는 지적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