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와일드 카지노

war 순위 - ID=2024-12-14%2Ffqnjoe.html

NO.1: war 순위

NO.2: kbo war 순위

NO.3: mlb war 순위

NO.4: mlb 통산 war 순위

NO.5: 역대 war 순위

NO.6: 단일 시즌 war 순위

NO.7: 통산 war 순위

NO.8: 유격수 war 순위

NO.9: 2024 war 순위

NO.10: 김하성 war 순위

야당 등 일각‘동해 가스전 탐사시추 따른 지진 발생’우려 제기
석유공사 “지진 등 안전 우려 불식…지역사회와 소통 강화”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이 지난 6월 19일 정부세종청사 산업통상자원부 기자실에서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현안과 관련해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이 지난 6월 19일 정부세종청사 산업통상자원부 기자실에서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현안과 관련해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동해 심해 유·가스전 탐사시추 작업으로 인한 지진 발생 등 안전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일각에서 제기되는 가운데,war 순위안전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대응 전담반이 가동된다.

한국석유공사는 동해 심해 유·가스전 탐사시추 작업과 관련,지진 등 안전 우려를 해소시키고 지역사회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국내대륙붕 안전 대응 TF(태스크포스)를 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석유공사는‘국내대륙붕 안전 대응 TF’를 통해 탐사시추 작업 전후 제반 안전에 대한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 시추과정 전반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예정이다.필요시 전문가들의 자문도 구할 방침이다.

아울러,안전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지역사회·단체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지역사회의 의견을 청취하고 충분한 의견수렴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석유공사는 동해 심해 유·가스전 탐사시추 작업과 관련,지진 등 안전 우려를 해소시키고 지역사회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국내대륙붕 안전 대응 TF(태스크포스)를 구성했다고 11일 밝혔다.동해 유·가스전 탐사
한국석유공사는 동해 심해 유·가스전 탐사시추 작업과 관련,war 순위지진 등 안전 우려를 해소시키고 지역사회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국내대륙붕 안전 대응 TF(태스크포스)를 구성했다고 11일 밝혔다.동해 유·가스전 탐사 장면.석유공사 제공


한편,더불어민주당 등 야당을 중심으로 동해 가스전 탐사시추 작업에 따른 지진 발생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앞서 더불어민주당 임미애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네덜란드에서 흐로닝언 가스전을 폐쇄하며‘가스 추출과 지진 발생이 연관돼 있다’는 정부 보고서를 발표했다"며 "포항 영일만 앞바다 유전 개발이 지진을 유발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는 가운데,네덜란드의 보고서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우려했다.

이와 관련,동해 석유가스 개발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지진 위험을 진단하고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토론회가 민주당 임미애·장철민 의원 공동주최로 국회에서 개최된다.

오중기 민주당 포항북구지역위원장도 지난달 10일 포항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 대통령이 발표한 포항 영일만 앞바다 석유·천연가스 시추와 관련 “지진 안전 보장 없는 석유 시추를 절대 반대한다”고 밝혔다.

오 위원장은 “지열발전으로 인한 촉발지진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주민들은 아직도 지진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다”며 “이덕환 서강대 화학과 명예교수는 포항 영일만은 단층이 복잡하게 얽혀있어 석유·가스 개발과정에서 단층지대를 건드려 지진이 발생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한다.지진발생 가능성이 있는 석유·가스전 개발이 꼭 필요하다면 안전대책과 책임 소재를 분명하게 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에 대해 석유공사는 "1972년부터 현재까지 동해 지역에서 32공의 시추 작업을 실시했지만 시추 중 지진이 발생한 사례는 없었다"며 "석유공사는 2004∼2021년 동해에서 석유와 가스를 안정적으로 생산한 경험도 있다"고 강조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달 21일 안덕근 장관 주재로‘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전략회의’를 열고 “동해 심해 가스전 프로젝트와 관련해‘국익 극대화’원칙에 따라 관련 제도 정비 및 투자 유치에 총력을 쏟겠다”고 밝혔다.

유격수 war 순위

:​식중독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

war 순위,대기 불안정이 강해지면서 일시적으로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하겠으며 광주와 전남 내륙 일부 지역에서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