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몰빼미
NO.2: 나몰라패밀리
NO.3: 나몰빼미 짤
NO.4: 나몰라라
NO.5: 나목
NO.6: 나목령
NO.7: 나목 뜻
NO.8: 나몬
NO.9: 나몬 작가
NO.10: 나모웹에디터
정부는 경기 화성 공장 화재의 원인 규명과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행정안전부,나모국토교통부 등 9개 부처가 참여하는 합동 티에프(TF)를 구성하기로 했다.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장)은 25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법무부,외교부,나모소방청 등 관계기관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열어 이같이 밝혔다.행안부는 고용노동부,나모환경부 등 8개 부처 합동으로 일차전지 제조업체에 대한 안전점검과 외국인 화재안전교육을 강화하고,리튬전지와 같은 화학물질에 대한 소화약제를 새롭게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장관은 “불의의 사고로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고,그 가족분들에게 다시 한 번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한다”며 “인명피해가 컸던 사고인 만큼 정부는 피해자와 유가족들이 일상생활로 조기에 복귀할 수 있도록 신속한 사고 수습과 복구 지원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그러면서 “경기도와 화성시에서는 피해자별로 일대일 전담공무원을 배치해,나모사망자의 신원이 추가 확인되는 대로 유가족분들께 신속히 알려주고,구호비 지원,나모심리 회복,나모장례비 지원 등 피해자 치료와 유가족 지원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조치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24일 경기 화성시 서신면에 있는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22명이 숨지고 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1명은 연락이 두절된 상태이다.
나목
:노출 시 위험도를 따지면 지하철·버스·도로·식당(80㏈)과 개인 휴대용 음향기기(90㏈)는 ‘주의’, 클럽·노래방(100~115㏈)은 ‘위험’, 모터사이클·폭죽(120~140㏈)은 ‘고위험’이다.
나모,당시 지분은 권 CVO가 70%, 이 씨가 30%씩 나눠서 보유했지만, 이후 이 씨는 지분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