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주변 로또판매점
출근길 부산 금정구 윤산터널 내에서 3중 추돌사고가 발생하며 일대에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이 사고로 운전자로 추정되는 30대 남성 1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다.경찰은 추가 인명피해 여부,주변 로또판매점구체적인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출근 시간 발생한 사고로 윤산터널 일대에는 극심한 교통 정체가 이어졌다.이날 오전 출근을 위해 윤산터널을 이용한 김모(30대) 씨는 “도로가 아예 마비돼서 40분이 넘도록 터널 안에 갇혀 옴짝달싹도 못 하고 있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주변 로또판매점앞서 지난 4일에도 윤산터널에서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출동했다.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4일 오전 8시45분께 윤산터널 내 정관에서 화명 방면으로 주행 중이던 차량이 앞 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2건 연이어 발생했다.
주변 로또판매점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급성 필로폰 중독으로 운항 중인 여객기 안에서 출입문을 강제로 열려고 시도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10대가 항소심에서 1심과 같은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주변 로또판매점,아울러 “과거에는 묻지마 개발자 채용이 많았지만, 현재는 연봉도 그렇게 개발자 채용 행태가 정상화 되는 과정”이라며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내가 어떤 산업에서 어떤 스킬을 익혀야 하는지 방향을 뾰족하게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