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리포터 퀴디치 월드컵
NO.2: 해리포터 퀴디치 월드컵 게임
중간 조사 결과 발표…"추가 조사 결과에 따라 더 늘어날 것"
15일 서울대 의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서울대병원,해리포터 퀴디치 월드컵분당서울대병원,해리포터 퀴디치 월드컵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강남센터 등 소속 4개 병원의 휴진 참여 현황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각 병원의 임상 과별 조사 중간 결과,해리포터 퀴디치 월드컵현재까지 외래 휴진 또는 축소,정규 수술·시술·검사 일정 연기 조치를 한 교수는 400명이 넘는 것으로 확인됐다.비대위는 추가 조사 결과에 따라 휴진 동참 교수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이들 병원에서 대면 진료를 하는 교수는 1000명 가량으로 그중 40%에 가까운 교수가 휴진을 하는 가운데 응급·중환자와 희귀·난치·중증 질환 분야 교수들은 진료를 유지한다는 입장이다.대신 해당 분야의 교수들에게는 휴진 지지 성명을 받고 있다.
비대위는 "의료계에 대한 존중과 올바른 의료정책 수립을 요구하는 해당 성명에는 약 17시간 만에 교수 300명이 동참했다"라며 "정부의 전공의 행정 처분 취소와 의료 사태 정상화를 위한 합리적 조치가 있으면 휴진을 철회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리포터 퀴디치 월드컵 게임
:A 씨는 '소방어'가 아닌 '자연산 대방어' 메뉴를 시켰다고 밝히며, 자신과 친구들은 평소에 회를 즐겨먹고, 또 대방어의 맛을 잘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해리포터 퀴디치 월드컵,그건 솔직해야 되는 거고 저도 저 개인적으로는 제 정체성을 지키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국민들이 보시기에는 또 그렇지 않은 면들도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