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블랙잭

스트라스부르 대 리옹 - 럭키 88 무료 슬롯 게임

NO.1: 리옹 대 스트라스부르

울산지법,스트라스부르 대 리옹6일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위반 혐의 기소 30대에게 벌금 600만원 선고
이혼 후 다른 사람과 사실혼 관계 유지하면서…한부모가정인 양 혜택 받아
동거인 명의 자동차 타고 다니며 재산 숨기기도
재판부 "기초생활보장 수급자,스트라스부르 대 리옹세대 구성 및 소득·재산 사항 변동 생기면 즉시 관할 기관에 신고해야"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사진.ⓒ게티이미지뱅크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사진.ⓒ게티이미지뱅크[데일리안 = 황기현 기자]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면서 이를 숨기고 한부모가정 지원금 등 4000만원을 받아 챙긴 30대에게 벌금형이 선고됐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울산지법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위반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벌금 600만원을 선고했다고 이날 밝혔다.

A씨는 지난 2019년 2월부터 2022년 9월까지 모자가족 아동양육비,스트라스부르 대 리옹저소득한부모가족 난방연료비,스트라스부르 대 리옹기초주거급여 등 총 4000만원 상당을 지자체로부터 부정 수급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이혼 후 다른 사람과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마치 한부모가정인 양 혜택을 받았고,동거인 명의로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서 재산을 숨겼다.

재판부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는 세대 구성과 소득·재산 사항에 변동이 생기면 즉시 관할 기관에 신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리옹 대 스트라스부르

:이제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게 살도록 돕고 싶습니다.

스트라스부르 대 리옹,공사 관계자는 “서울 강동구 고덕 기지에서 선로가 결빙돼 열차 출고가 늦어졌다”며 “열차 운행이 평소보다 25분씩 지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