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플 해외 송금
피해자 거주하는 아파트 근처 노상서 범행…경찰,리플 해외 송금구속영장 신청교제 관계에 있던 여성을 살해하는 이른바 '교제 살인'이 또 발생했습니다. 경찰차 자료화면./ 사진 = MBN
경기도 하남경찰서는 20대 남성 A 씨를 살인 혐의로 체포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어제(9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7일 밤 11시 20분쯤 20대 여성 B 씨가 사는 하남시 소재 아파트 근처 노상에서 B 씨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A 씨와 B 씨는 교제하다 최근 헤어진 상황이었습니다.
A 씨는 B 씨에게 "잠깐 할 얘기가 있다"며 밖으로 불러낸 뒤 미리 준비한 흉기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달아난 A 씨의 이동 경로를 추적했고,리플 해외 송금사건 발생 약 10분 만에 현장으로부터 약 1㎞ 떨어진 곳에서 A 씨를 현행범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리플 해외 송금
:인사안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와 관련한 쌍방울그룹의 대북송금 의혹을 수사 중인 서현욱 수원지검 형사6부장도 유임됐다.
리플 해외 송금,재계 관계자는 “국내 기업 입장에서 이직한 직원이 해외 경쟁사로 갔는지 그곳에서 뭘 하는지 아는 게 정말 쉽지 않다”며 “경쟁사의 관계사나 손자회사 같은 곳으로 가면 더더욱 추적도 어렵고 법망을 피하기 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