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에히
NO.2: 구에히 인벤
NO.3: 구에히 미페
NO.4: 구에히 첼시 미페
NO.5: 구에히 갱신
NO.6: 구에히 국대 등번호
NO.7: 구에히 금카
NO.8: 구에히 찰로바
NO.9: 구에히 잉글랜드 등번호
NO.10: 구에히 토모리
인명피해 없이 승객 대피…원인 조사 중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1일 오후 4시 42분께 서울 지하철 9호선 흑석역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연기가 발생해 승객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났다.현재까지 흑석역 상·하행 열차는 무정차 통과 중이다.
서울시메트로9호선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연기는 지하철 역사 2층에 있는 승강장에서 시작했다.승객들이 바로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선로와 승강장 쪽에서 연기가 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역사 안에 연기가 뿌옇게 차 있는 것을 확인하고 연기를 빼내는 작업을 했다.
배출 작업을 마친 소방당국은 연기 발생 1시간 15분 만인 오후 5시 57분께 필수 조사 인력만을 남겨둔 채 철수했다.
다만 오후 7시40분 현재까지 흑석역 상·하행 열차는 무정차 통과하고 있다.지하철 출구 4개도 통제된 상태다.
소방당국은 자세한 연기 발생 원인을 조사 중이다.이날 출동한 차량은 28대,구에히인원은 102명이다.
구에히 국대 등번호
:폐업 공제금 지급 사상 첫 10만건 돌파19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양경숙 의원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3년 노란우산 폐업 사유 공제금 지급 건수는 11만15건으로 역대 가장 많았다.
구에히,광둥성의 한 도시가 된 홍콩영어가 사라지는 홍콩의 현실도 홍콩의 쇠락을 보여주는 한 단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