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리생제르망 도르트문트

컨퍼런스 리그 결승 - ID=2024-12-14%2Fgjuyvx.html

NO.1: 컨퍼런스 리그 결승

NO.2: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결승전

BGF리테일 배송 차량이 물류 센터에서 구호 물품을 받아 폭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다./사진제공=BGF리테일
BGF리테일 배송 차량이 물류 센터에서 구호 물품을 받아 폭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다./사진제공=BGF리테일편의점 CU 운영사 BGF리테일은 10일 폭우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경북 안동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

경북 안동 지역은 지난 7일 밤부터 시간당 50mm가 넘는 집중호우로 인해 여러 주택과 공공시설물이 파괴됐고,마을 주민이 한때 고립되었다가 구조되는 등 수많은 이재민이 발생했다.

BGF리테일은 이날 행정안전부,컨퍼런스 리그 결승전국재해구호협회와 구축한 재난 긴급 구호활동인 'BGF브릿지'를 가동해 피해 현장으로 생수,라면,초코바,컨퍼런스 리그 결승빵류,커피 등 1000인분 상당의 식료품을 긴급 배송했다.충북 영동군에도 동일 구호 물품 300인분이 지원된다.향후 호우 상황에 따라 피해가 발생하는 지역에 대한 추가 지원도 검토 중이다.

BGF리테일은 2015년 업계 최초로 행정안전부 등과 '재난 예방 및 구호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30여 개 물류센터와 전국 CU의 1만8000여개 점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가 재난 예방 및 긴급 구호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20년 대전·이천·영덕 수해,컨퍼런스 리그 결승2021년 구례·곡성·보성·나주 수해,컨퍼런스 리그 결승2022년 울진·밀양 산불,2023년 강릉·합천·홍성 등 전국 산불 피해를 비롯해 전국적인 폭우 피해가 발생했던 총 18개 지역에도 BGF브릿지를 통해 긴급 구호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 밖에도 폭우,컨퍼런스 리그 결승태풍,가뭄 등 각종 재난 재해 발생 시 지역별 물류센터를 통해 피해 지역 주민과 복구 인력들을 위한 구호 물품을 제공하며 공익 인프라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손지욱 BGF리테일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앞으로도 각종 재난 발생 시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해 빠르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편의점의 공익적 기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 리그 결승

:작품이 전달하고자 한 메시지를 잘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컨퍼런스 리그 결승,대통령실 “쿠바, 美제재 해제시 니켈·코발트 신흥시장 부상”대통령실은 18일 최근 외교 관계를 맺은 쿠바에 대해 “이차전지 생산에 필수적인 니켈과 코발트의 주요 매장지로서 광물 공급망 분야 협력의 잠재력이 다대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