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팀 최다승
인천국제공항에서 여객기에 탑승하려던 국내 항공사 승무원의 가방에서 실탄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인천공항경찰단에 따르면,프로야구 팀 최다승지난 2일 오전 7시 30분경 인천공항 제 2여객터미널에서 인천발 방콕행 대한항공 여객기에 탑승하려던 여성 승무원 A씨의 휴대 수하물 가방을 검색하는 과정에서 7.62㎜ 구경 실탄 1발이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실탄 수거 뒤 일단 A씨를 출국하도록 했고,프로야구 팀 최다승그가 귀국하는 대로 실탄 소지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대한항공은 자체 조사를 한 결과 실탄을 고의로 기내에 반입하려던 것은 아닌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A씨는 최근 본가에서 어린 시절 사용한 파우치를 가져왔고,프로야구 팀 최다승이를 나중에 확인할 생각으로 가방에 보관했는데 그 안에 오래된 실탄이 들어 있었다는 설명입니다.
대한항공은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해 소명하도록 하겠다"며,"대한항공은 객실 승무원 대상 정기 항공보안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실시하고 있으며,프로야구 팀 최다승이번 사례를 계기로 전 직원에 대한 교육을 더 강화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프로야구 팀 최다승
:28% 지지에 감사 [광주=뉴시스] 박기웅 기자 = 불법 정치자금 수수 등 혐의로 법정 구속돼 재판 중인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가 보석으로 석방된 다음날인 31일 오전 광주 북구 운정동 국립5·18민주묘지 민주의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프로야구 팀 최다승,평가 대상은 2022년 10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신생아중환자실에 입원 진료를 시행한 전국 86개 의료기관이며, 평가 지표는 전문 치료 인력 및 시설, 치료 과정, 치료 결과에 관련된 8개 항목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