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로스핏 클린
NO.2: 크로스핏 클린앤저크
NO.3: 크로스핏 클린 손목
NO.4: 크로스핏 클린업
NO.5: 크로스핏 클린빵
[파이낸셜뉴스]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일 베트남과 교역·투자 확대와 공급망 협력 강화,크로스핏 클린에너지 협력 등 경제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안덕근 장관은 이날 팜 민 찡 베트남 총리 방한을 계기로 열린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했다.
안 장관은 환영사를 통해 지난해 베트남 하노이에 이어 올해 서울에서 약국 기업인들의 열렬한 참여 속 비즈니스 포럼을 다시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총 23건의 한국-베트남 간 협력 양해각서(MOU)가 체결됐다.
기존 주요 협력분야 외에도 에너지솔루션,바이오,반도체,크로스핏 클린인공지능(AI),교육,크로스핏 클린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기반이 마련돼 민간 경제협력이 보다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포럼은 양국 간 경제협력을 보다 다변화·고도화하기 위한 새로운 협력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
정부는 우리 기업이 베트남에서 안정적으로 기업 활동을 추진할 수 있도록 산업·자유무역협정 공동위 등 다양한 정부 채널을 활용해 지원할 계획이다.
크로스핏 클린 손목
:이 대변인은 "오물 풍선을 뿌리는 등 연일 국내 안보 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북 도발에 맞서 한반도 내 평화 유지를 위해서라도 전술핵 배치는 더 이상 선택지가 아닌 필수 과목"이라며 "나아가 대한민국 정부는 핵연료 재처리 능력 확보를 통한 핵능력 제고를 궁극적인 목표로 삼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크로스핏 클린,신민규 삼성물산 건설부문 프로는 "아파트 재건축 위주의 재정비 방식에 주안점을 두고 일부 중심지에 도심형 고밀 복합시설 재개발을 염두에 두고 있으나, 실제 고밀 주거단지의 경우 상황에 따라서는 재건축보다 리모델링이 효과적일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도입도 적극 지원해야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