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화순위
NO.2: 영화순위2024
NO.3: 영화순위 역대
NO.4: 영화순위2023
NO.5: 영화순위표
NO.6: 영화순위차트
NO.7: 영화순위 나무위키
NO.8: 영화순위 2022
NO.9: 영화순위 디시
NO.10: 영화순위 100
자신의 차를 막고 주차해둔 차를 빼달라고 요구하자 차량 위에 흉기를 올려두고 위협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9일 새벽 4시 30분쯤 20대 남성을 특수협박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체포되기 전 남성은 자신이 거주하지 않는 빌라 주차장에 차를 댔습니다.이를 본 빌라 주민은 남성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 차를 빼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런데 잠시 뒤 빌라 주민이 남성의 차를 확인해 보니,영화순위남성은 자신의 차량 위에 흉기와 함께 "재미없을 것이다"라는 내용의 메모를 붙여 놨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남성을 긴급 체포했습니다.남성의 차량 트렁크를 경찰이 확인했더니 또 다른 흉기와 전기충격기,영화순위다수의 주사기 등이 발견됐습니다.
남성의 마약 투약 가능성을 의심한 경찰은 마약 간이시약검사를 하려 했으나 남성은 이를 거부했습니다.경찰은 이 남성에 대해 구속영장을 그제 신청했지만 법원은 기각했습니다.
경찰은 남성을 특수협박과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다른 범죄에 연루된 정황은 없는지 조사 중입니다.
영화순위 100
:‘뿌리 깊은 나무’ 한창기 친필 원고 접수된 문화유산의 면면이 다채롭다.
영화순위,29일 증권가에 따르면 이날 현대차증권은 ‘현대글로비스-이익 개선, 완전 럭키비키잔앙’라는 제목의 종목 리포트를 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