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면 청진동 아구찜
NO.2: 서면 청진동 감자탕
NO.3: 서면 청진동
육군 제51보병사단에서 일병 1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과 군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24일 경찰과 군 당국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5시쯤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육군 제51사단 영외 직할대 방공 중대 소속인 일병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발견 당시는 A씨가 근무를 서던 시간대였으며 현장에서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군은 A씨를 상대로 한 부대 내 괴롭힘이 있었는지 등을 조사 중이다.
군은 중부일보에 "부대 내 헌병은 수사에 일절 개입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현재 경기남부경찰청과 육군수사단이 해당 사건을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A씨의 부모로 추정되는 누리꾼은 같은 날 군인 가족들 커뮤니티에 "오전 6시에 '아들이 죽었다'는 전화를 받았다.뉴스에서 보던 일이 왜 저한테 일어난 것인지 모르겠다.절대 그냥 넘어가면 안 된다"고 호소했다.
이어 "자대 배치를 받은 지 한 달도 안 된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철저하게 밝혀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우리 아들 억울해서 어떡하냐.오전 4~6시에 보초를 선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꼭 밝혀져야 한다.모두 관심 갖고 지켜봐 달라"고 강조했다.
서면 청진동
:거식증은 환자 스스로 인식하기 어려운 질환이다.
서면 청진동,대법원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면책 특권 주장을 기각한 워싱턴 DC 연방 항소 법원의 판결 효력을 중단해 달라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신청을 받아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