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십삼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감독이 '명령어' 입력하자 AI가 장면 만들어
표정부터 분위기까지 연기 지도도 가능
지금 보시는 영화는 제작비가 0원,마작 십삼요굳이 따진다면 전기요금만 들여 만들었다고 합니다.감독 혼자서 인공지능,마작 십삼요AI와 함께 만들었기 때문인데,마작 십삼요이런 작품들이 영화제에도 등장했습니다.
조소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호박 농사를 짓는 나이 든 부부에게 갑자기 손님이 찾아옵니다.
"이제 너희는 저승으로 갈 때가 되었다"
- 영화 < 원 모어 펌킨 >
여느 영화와 크게 다를 것 없는 이 작품,마작 십삼요그런데 진짜 배우는 없습니다.
세월이 스며든 할머니의 주름도,마작 십삼요죽음을 알리는 저승사자의 입술도 모두 생성형 인공지능 AI가 만든 겁니다.
어둡고 괴기스런 판타지 공포 영화를 만들고 싶었지만 제작사마다 거절을 하는 바람에 감독은 다른 선택을 했습니다.
[권한슬/'원 모어 펌킨' 감독 : 심어서 호박밭을 만들 수도 없고,특수 분장 값만 몇천만 원 들어갔을 거고.기본 억 단위지 않을까.]
제작비는 AI 프로그램을 돌린 전기요금 빼고 하나도 들지 않았습니다.
3분 짜리 영화는 닷새 만에 완성됐습니다.
엉성하지도 않습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이렇게 AI가 만든 영화 15편을 상영하고,마작 십삼요작품상 등 부문별 수상작을 고를 예정입니다.
AI 영화의 시대는 이제 거부할 수 없고,어쩌면 다가올 영화의 미래일 수 있다고 내다본 겁니다.
물론 이를 바라보는 불안과 회의적인 시선도 함께 합니다.
누구나 감독이 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만 언젠가 영화에서 사람이 할 일이 사라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화면출처 스튜디오 프리윌루전]
[영상자막 김영진]
마작 십삼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작 십삼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A씨는 2011년부터 국내 대형 항공사 하청업체 직원으로 일하면서 승객들이 맡긴 수화물을 항공기 화물칸에 옮겨 싣는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작 십삼요,서 교수는 “은행은 배당증가 속도가 빠른데, 배당이 늘어나면 주가가 안 오를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