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0월 22일 야구
한국거래소는 24일 상장기업 사내·사외 이사 대상 기업 밸류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상장기업 사내·사외이사 대상 기업 밸류업 설명회에 앞서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거래소]
이날 설명회는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및 지배구조 개선에 대한 이사회 역할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내이사 및 사외이사 약 130명이 참석했다.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안착은 정부의 정책뿐만 아니라 기업의 참여의지에 달렸다"면서 기업 경영의 최고 의사결정 기관인 이사회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했다.
한국거래소는 향후 이사회 멤버 대상 설명회를 주기적으로 개최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밸류업 프로그램을 안내할 예정이다.거래소 관계자는 "상장법인의 경영진 및 이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필요한 사항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0월 22일 야구
:그러니까 당심에 주파수를 맞추는 사람들은 저건 찐명이다 이렇게 중도 합리적인 분들한테는 손가락질을 받고, 민심에 손가락질을 받으면 개딸이나 당원들한테는 저거 수박이다라고 욕을 먹지 않습니까?▷이재명 : 겉과 속이 다르다.
10월 22일 야구,UAW 지지 선언으로 바이든 대통령은 '러스트 벨트'가 위치한 경합주에서 지지세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