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임창정 로또

이충헌 야구

NO.1: 이충헌 야구

[부산=뉴시스] 부산시교육청은 체육 교사와 함께 매일 아침체인지 활동을 통해 훈련에 몰두한 연산초등학교 6학년 정예림 학생이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높이뛰기 종목에서 금메달을 땄다고 11일 밝혔다.(사진=부산
[부산=뉴시스] 부산시교육청은 체육 교사와 함께 매일 아침체인지 활동을 통해 훈련에 몰두한 연산초등학교 6학년 정예림 학생이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높이뛰기 종목에서 금메달을 땄다고 11일 밝혔다.(사진=부산교육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의 한 초등학생이 전문 지도자의 훈련지도 없이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엘리트 선수들을 제치고 금메달을 획득해 화제다.

부산시교육청은 체육 교사와 함께 매일 아침체인지 활동을 통해 훈련에 몰두한 연산초등학교 6학년 정예림 학생이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높이뛰기 종목에서 금메달을 땄다고 11일 밝혔다.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한 일반 학생 선수가 엘리트 선수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정예림 학생이 재학 중인 연산초는 육상부가 없는 학교다.정양을 지도한 하기상 연산초 체육교사는 육상전공자가 아니지만,이충헌 야구10년 전부터 아침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아침 시간을 활용한 체육활동 실천에 앞장서 왔다.

그는 최근 부산교육청의 대표 정책인 아침체인지와 연계해 '매일 아침 10분 달리기'를 통해 우수선수를 발굴·육성 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를 앞두고 하 교사는 그동안의 체육 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침체인지 시간을 통해 정양을 집중적으로 지도했고,이충헌 야구정양은 전국 제패라는 성과를 거뒀다.

아침체인지는 학생들의 인성·사회성을 함양하고 학교생활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아침 시간 신체 부대낌을 통한 건강 체력 회복과 인성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부산교육청의 대표적인 정책 중 하나다.

지난해부터 운영해 온 아침체인지에는 올해 부산지역 전체 학교의 94%에 달하는 594개교가 참여하고 있다.

부산교육청은 '운동하는 모든 학생,이충헌 야구공부하는 학생 선수'를 목표로 아침체인지,학교 운동부 육성 등 학교 체육활동 지원을 강화해 왔다.그 결과 이번 대회에서 23년 만에 금 16개,이충헌 야구은 30개,동 47개 등 총 93개의 최다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도 거뒀다.

특히 올해 메달을 획득한 학생 선수들은 저학년이 많아 내년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시교육청은 기대하고 있다.또,이충헌 야구낙동중 축구 금메달,골프 종합우승 등 단체종목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이충헌 야구3년 뒤 전국체전에서도 성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아침체인지 등 체육활동을 강화해 온 노력이 이번 대회 최다메달 획득이란 성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 체력 향상과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체육활동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충헌 야구

:미국 싱크탱크 전쟁연구소는 지난해 12월 위성사진 분석을 통해 “우크라이나가 대반격으로 수복했던 영토 대부분을 다시 빼앗긴 것으로 보인다”고 추정한 바 있다.

이충헌 야구,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