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순욱

이재현 야구 - ID=2024-12-14%2Fhmsmnk.html

NO.1: 이재현 야구선수

NO.2: 이재현 야구 instagram

경기도의료원 소재지 6곳→9곳으로 늘어
불편한 도민일 경우 누구나 신청 가능

경기도 '찾아가는 돌봄의료센터' (사진=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도 '찾아가는 돌봄의료센터' (사진=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가 대상자 제한 없는 방문형 의료·복지 통합서비스 '찾아가는 돌봄의료센터'를 일산복음병원(고양시),동탄시티병원(화성시),신천연합병원(시흥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30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지난 2월부터 경기도의료원 소재지인 수원,이재현 야구의정부,파주,이천,안성,포천 등 6개 시에서 '찾아가는 돌봄의료센터' 서비스를 전국 최초로 시작했다.시군 공모를 거쳐 3곳이 추가됨에 따라 서비스 지역이 6개시에서 9개시로 늘었다.

'찾아가는 돌봄의료센터'는 의사,간호사,사회복지사로 구성된 돌봄의료팀이 서비스 신청자의 집을 방문해 진찰,처방,이재현 야구활력징후 측정,각종 검사,영양교육·상담,생활습관 관리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돌봄이 필요할 경우 지역 내 사회복지 서비스 연계 안내도 한다.

기존 재택의료 사업과 달리 장기요양등급자 등 대상자를 따로 구분하지 않고,거동이 불편한 도민일 경우 누구나 방문의료를 신청할 수 있다.경기도에서는 돌봄의료매니저를 통한 기초조사 뒤 돌봄의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9개 시에 거주하는 돌봄의료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환자 또는 보호자가 지역 서비스 병원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간단한 상담과 건강평가를 거쳐 돌봄의료팀이 집을 방문한다.

기초생활수급권자,차상위계층,중위소득 65% 이하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일 경우 '경기도의료원 취약계층 의료비지원사업'과 연계해 방문 진료는 물론 병원에 입원할 경우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정간호의뢰서,장기요양등급 판정 의사소견서가 필요할 경우 기존에는 거동이 불편한 민원인이 병원에 내원해야 했지만 돌봄의료팀이 방문해 서류를 발급할 수 있어 환자·보호자의 편의를 높였다.

유영철 경기도 보건건강국장은 "찾아가는 경기도 돌봄의료센터 사업은 초고령사회,1인 세대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경기도만의 독자적 통합 돌봄의료 모델의 시작"이라며 "초고령화 시대를 맞아 거동이 불편한 도민 누구나 집이나 시설에서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야구 instagram

:29일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간담회 참석PF 부실사업장 정리, 연착륙 기조 유지하면서 문제되는 곳은 빨리 정리해야 김주현 금융위원장이 29일 서울 마포구 프론트원에서 열린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이용자·실무자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재현 야구,사우디 정부는 아람코 주식의 82%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