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엠 카지노 회원 가입

로마 대 밀란|【프로야구 mvp】

NO.1: 로마 대 밀란

NO.2: 밀란 대 로마 경기 티켓



[KBS 춘천] [앵커]

최근 동해와 삼척 지역에서는 수소 관련 사업이 잇따라 추진되고 있는데요.

아직은 비교적 생소한 수소 에너지이지만,로마 대 밀란강원도민들도 수소에 대해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수소 산업에 대한 기대에 어떻게 부응할지가 과제로 떠올랐습니다.

김보람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동해시와 삼척시가 추진하는 신산업은 '수소'입니다.

강원도도 수소를 핵심 분야를 꼽고,전국 첫 수소특화단지 지정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강원도민들은 수소에너지를 어떻게 평가하는지 '강원 스마트수소에너지사업단'이 설문조사를 의뢰해 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강원도민들은 에너지원별 효율성과 필요성,기여도에서 대체로 수소에너지를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사고 발생 가능성과 위험성은 다른 에너지보다 비교적 낮은 수준으로 나왔습니다.

[맹진우/설문조사기관 본부장 : "다른 에너지와 대비해서 수소에너지에 대한 강원도민분들의 긍정적 이미지와 기대감까지도 확인했다고 자신 있게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전문가들은 강원도민들의 기대 속에 수소 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지역 생산량을 늘려야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역점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지만,강원 지역 연간 수소 생산량이 국내 생산량의 0.4%에 그치기 때문입니다.

지역 대학과 기업,자치단체가 협력하고,로마 대 밀란정부 연구 과제와 공모사업을 함께 추진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왔습니다.

[김주헌/한국동서발전 동해발전본부 수소사업 팀장 : "지역과 학교,로마 대 밀란산업계,로마 대 밀란연구계가 같이 공동으로 연구를 하고 이런 사업들을 그런 생태계를 만들려는 서로의 노력들이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고요."]

이와 함께 과거 폭발사고 등으로 인한 부정적 인식도 일부 여전한 만큼,로마 대 밀란수소 산업에 대한 더 적극적인 홍보 활동이 필요하다는 지적도 제기됐습니다.

KBS 뉴스 김보람입니다.

촬영기자:구민혁

밀란 대 로마 경기 티켓

:제비에게 잘해야 복 받는다고 늘 말씀 하셨죠.

로마 대 밀란,5도까지 올랐고 분당 호흡수는 50회로 정상 범위를 넘어선 것으로 파악했다"며 "병원에서도 체온이 떨어지지 않았고 신장투석까지 했지만 패혈성 쇼크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