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관중 펨코
“10만원 할인권 증정”…현대차·신라면세점‘캐스퍼 일렉트릭’프로모션 [사진제공=현대차]현대자동차는 막내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캐스퍼 일렉트릭’출시를 기념해 신라면세점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약 한 달간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서울점·인천공항·제주점 등) 내 배너 또는 현장에서 배포하는 지류 안내권 및 신라면세점 앱·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차량 구매를 지원하는‘구매 이벤트’와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경품 추첨 이벤트’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신라면세점 고객 누구나 캐스퍼 일렉트릭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신라면세점은 해당 쿠폰을 사용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신라면세점 S리워즈 75달러(7만5000포인트)를 증정한다.S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와 신라면세점은 면세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1등(1명)에게 캐스퍼 일렉트릭 1대를,아시안컵 관중 펨코2등(20명)과 3등(50명)에게 각각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여행용품 패키지를 선물한다.
아시안컵 관중 펨코
:JTBC '뉴스룸'의 주말 단독 앵커인 강지영은 2030의 워너비.
아시안컵 관중 펨코,수사 분야 평균 점수가 이처럼 가장 낮게 나온 것은 민원인이 주는 점수의 편차가 그만큼 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