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그랑프리 경마

【무지긴팔】- 리버풀 챔스

NO.1: 무지긴팔티

NO.2: 무지긴팔

NO.3: 무지긴팔티 디시

NO.4: 무지긴팔티 추천

NO.5: 무지긴팔 디시

'낙동강유역 취수원 다변화를 위한 특별법' 제정 추진

사업 계획도 [대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사업 계획도
[대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연합뉴스) 이덕기 박세진 기자 = 대구시와 경북 안동시,환경부가 안동댐 물을 대구 식수원으로 사용하는 대구시의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에 대한 논의에 들어갔다.

홍준표 대구시장과 권기창 안동시장,무지긴팔한화진 환경부 장관은 15일 오후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만나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과 관련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대구시의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에 대한 환경부의 검토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향후 추진 방안 등도 논의된다.

대구시는 안동댐 직하류에서 문산·매곡 정수장까지 110㎞의 도수관을 설치,무지긴팔하루 63만t의 식수를 공급하는 방안을 지난해 환경부에 건의했다.

이에 대해 환경부는 낙동강 상류 물 이용에 지장을 주지 않는 취수량이 하루 46만t인 것으로 판단했다.

대구시는 부족한 수량은 강변여과수를 활용하거나 운문댐·군위댐 물을 활용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

대구시·안동시,<a href=무지긴팔상생발전 방안 논의 자료사진 (대구=연합뉴스) 홍준표 대구시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과 권기창 안동시장(네번째)이 지난해 12월 27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두 도시간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협"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대구시·안동시,상생발전 방안 논의 자료사진
(대구=연합뉴스) 홍준표 대구시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과 권기창 안동시장(네번째)이 지난해 12월 27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두 도시간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협의회를 가졌다.2023.12.27.
[대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시는 취수 지점인 안동 지역에 대한 상생협력 지원과 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등 내용을 담은 '낙동강유역 취수원 다변화를 위한 특별법' 제정을 추진할 계획이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이번 간담회가 대구 시민의 30년 염원인 깨끗하고 안전한 물 확보뿐만 아니라 낙동강 유역 전체 물 문제를 해결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지긴팔티

:의대정원 증원 및 필수의료 패키지 저지를 위한 전국 의사 총궐기 대회뉴스 기사(서울=뉴스1) 김도우 기자 = 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에서 '의대정원 증원 및 필수의료 패키지 저지를 위한 전국 의사 총궐기 대회'가 열리고 있다.

무지긴팔,하마스와의 총격전이 벌어졌다는 증언도 나왔지만, 이스라엘군은 근접 전투중이라며 대규모 지상전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