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카마카
NO.2: 스카마카 부상
NO.3: 스카마카 fm
NO.4: 스카마카 인벤
NO.5: 스카마카 페이스온
NO.6: 스카마카 이적료
NO.7: 스카마카 펨코
NO.8: 스카마카 문신
NO.9: 스카마카 축구 instagram
NO.10: 스카마카 십자인대
춘천지검은 15일 학대치사와 직권남용 가혹행위 등의 혐의로 강모 중대장(대위)과 남모 부중대장(중위) 등 2명을 기소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5월 23일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훈련병 6명을 대상으로 규정을 위반한 얼차려를 지시한 혐의를 받는다.또 피의자들은 훈련병 6명 중 한 명인 21세 박모 훈련병이 정신을 잃고 쓰러졌음에도 적절한 조처를 하지 않고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피의자들은 사건 발생 약 한 달 만인 지난달 21일 구속됐다.영장실질심사 당시 법원에 출석한 강 중대장은 취재진의 질문에 침묵으로 응했고,스카마카남 부중대장은 “죄송하다”고만 답했다.
당초 경찰은 이들을 업무상과실치사죄(금고 5년 이하)로 송치했지만 검찰은 학대치사죄(징역 3년 이상 30년 이하)를 적용해 이날 기소했는데,스카마카검찰은 그 이유로 “피해자가 사망에 이르게 된 경위 및 경과 등에 대해 집중 수사한 결과 기상조건,스카마카훈련 방식,스카마카진행경과,스카마카피해자의 신체조건 등을 종합하면 학대 행위로 볼 수 있는 위법한 군기훈련으로 인해 피해자가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스카마카 문신
:또 유망 중소기업 100개를 선정해 3년간 지원하는 ‘성장사다리 점프업 프로그램(가칭)’을 신설한다.
스카마카,구세계 홉이라 불리는 이 홉들은 꽃, 허브, 젖은 흙, 풀 향을 영국 에일과 독일, 체코 라거에 풀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