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뮌헨 챔피언스리그 전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성동구에서 술에 취해 70대 아버지를 흉기로 살해한 20대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성동경찰서는 14일 20대 남성 A 씨를 존속살해 혐의로 구속 송치했다.
A 씨는 지난 6일 0시30분께 술을 마시고 서울 성동구에 있는 70대 아버지 B 씨의 집을 찾아가 B 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B 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경찰은 '시끄러운 소리가 난다'는 이웃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A 씨를 현행범 체포했다.B 씨는 가정폭력으로 경찰에 여러 차례 신고 접수된 적이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A 씨는 경찰에서 "어머니가 맞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화가 나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범행 사실은 인정했으나 구체적인 범행 방법 등은 기억이 없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시신) 부검 결과와 범행 도구 감식 등을 통해 혐의가 인정됐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바이에른뮌헨 챔피언스리그 전적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바이에른뮌헨 챔피언스리그 전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수처리장의 마약류 농도를 통해 해당구역 주민 천명당 일일 사용량을 추산하는 사용추정량은 2020년 24.
바이에른뮌헨 챔피언스리그 전적,연기자들은 지난 설 명절에 공개된 윤 대통령과 대통령실 직원들이 가수 변진섭의 노래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를 함께 부르는 모습을 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