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퉁이 라이온스

북마케도니아 아르메니아 - ID=2024-12-14%2Figpxui.html

NO.1: 북마케도니아 아르메니아

NO.2: 북마케도니아 아르메니아 축구

NO.3: 아르메니아 대 북마케도니아

13일 방영한 MBC‘손석희의 질문들’에서 입장 밝혀

'손석희의 질문들' 게스트로 출연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사진=연합뉴스
'손석희의 질문들' 게스트로 출연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사진=연합뉴스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손석희 전 JTBC 사장이 진행하는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 본사와 산하 일부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 간 갈등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백종원은 어제(13일) 첫 방송된 MBC TV‘손석희의 질문들’에서 최근 불거진 연돈볼카츠 매출 허위·과장 논란에 대해 “피가 마른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날 백종원은 본격적인 대화를 나누기 전 “여기 제작하신 PD님이 보니까‘PD수첩’하셨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이에 손석희는 “진행자는 뉴스룸 출신”이라고 반응했고,북마케도니아 아르메니아백종원은 “어디 함정에 걸린 느낌이다‘에라,모르겠다’하고 나왔다”고 넉살을 떨었습니다.

이후 그는 연돈볼카츠 논란을 비롯한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장 먼저 연돈볼카츠 가맹점 수 감소가 언급됐습니다.4개의 점포에서 시작해 68개까지 늘었던 해당 브랜드는 현재 49개로 줄어들었습니다.손석희는 관리의 문제와 지속가능성의 문제를 주요 쟁점으로 꼽았습니다.

'손석희의 질문들' 진행하는 손석희 전 JTBC 사장/사진=연합뉴스
'손석희의 질문들' 진행하는 손석희 전 JTBC 사장/사진=연합뉴스


백종원은 연돈볼카츠 가맹점주에게 '예상 매출액 3,000만 원'을 약속했다는 주장에 대해 “책임 회피가 아니라 영업 사원이 영업 활성화를 위해 한 말을 꼬투리 잡아 회사 전체에서 약속한 것인 양 보상을 바란다는 건 잘못됐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는 “가맹 사업하면서 매출을 보장할 순 없다”며 “자세한 이야기는 녹취록을 모두 공개해야 하는데,북마케도니아 아르메니아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된 사안이라 나중엔 공개가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매출이 한 달 만에 급락했다는 일부 가맹점주의 주장에 대해선 가맹사업의 경우 마름모꼴이라 대다수 점주에게 맞출 수 없다고 해명을 이어갔습니다.또 매장 관리 횟수가 늘어날수록 가맹점주가 부담해야 할 비용도 커진다고 설명하며 “매장들의 평균 하루 영업 일수와 기존 똑같은 브랜드의 평균 영업 일수의 차이를 봐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신메뉴 개발로 연돈볼카츠 점주들과 만났다는 백 대표는 “나머지 매장 점주님들은 신났다.매출이 더 올라갔다고 한다.우리 입장에서는 피가 마르는데…”라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습니다.그러면서 “안 좋은 모습이 보여 죄송하다.이번 기회로 매출을 더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르메니아 대 북마케도니아

:금융권별로 살펴보면 보험이 31조9000억원으로 전체 투자 잔액의 56.

북마케도니아 아르메니아,com경향신문 주요뉴스· 침낭 들고 당대표실 점거한 노웅래 의원 [국회 풍경]· 영화 ‘너의 이름은’ 프로듀서, 아동포르노 금지법 위반 체포· 3월 태국과 2연전, 박항서 감독에게 맡기는 건 어떨까· ‘진양철 회장 집’ 공사비 87억…“역사성 훼손·혈세 낭비” 논란· 부산 엘시티 99층서 뛰어내린 뒤 사라진 남성은 미국인 유튜버·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MBC 잡도리”···시민방청단이 본 ‘바이든-날리면’ 방송심의· 미국, ‘크름 사정권’ 장거리 에이태큼스 우크라 지원 논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민주당 현역 의원 평가▶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