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 토토 사이트

클스카 -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162 - ID=2024-12-14%2Fiiafrs.html

NO.1: 클래스카드

NO.2: 클래스카드 배틀

NO.3: 클래스카드 꼼수

NO.4: 클래스카드 핵

NO.5: 클래스카드 꼼수 디시

NO.6: 클래스카드 로그인

NO.7: 클래스카드 퀴즈배틀 꼼수

NO.8: 클래스카드 매크로

NO.9: 클래스카드 배틀코드

NO.10: 클스카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남미 우루과이로 향하던 스페인 국적 에어 유로파 여객기가 1일(현지시간) 비행 중 강한 난기류를 만나 탑승객 수십 명이 다쳤다고 로이터 통신이 이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페인 마드리드를 출발해 우루과이 수도 몬테비데오로 향하던 에어 유로파 소속 보잉 787-9 드림라이너 여객기가 이날 새벽 난기류로 기체가 심하게 흔들리면서 브라질 동부의 나탈 국제공항에 비상착륙했다.

에어유로파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성명에서 "몬테비데오로 향하던 여객기가 강한 난기류로 인해 나탈로 우회했다"며 "여객기는 정상 착륙했다"라고 밝혔다.

브라질 현지 지역 보건당국은 승객 30명이 경미한 찰과상 또는 정형외과적 외상으로 나탈 지역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밝혔다.

앞서 같은 기종인 카타르항공의 보잉 787-9 드림라이너 여객기가 지난 5월 26일 카타르 도하에서 아일랜드 더블린으로 향하던 중 난기류를 만나 탑승자 12명이 다치는 사고가 나기도 했다.

항공기 기종은 다르지만 지난 5월 21일에는 런던발 싱가포르항공 보잉 777-300ER 여객기가 싱가포르로 향하던 중 미얀마 상공에서 난기류를 만나 급강하해 승객 1명이 사망하고 85명이 다친 바 있다.

브라질 나탈 국제공항에 착륙한 에어유로파 여객기 [나탈<브라질> 로이터=연합뉴스]
브라질 나탈 국제공항에 착륙한 에어유로파 여객기
[나탈<브라질> 로이터=연합뉴스]



클래스카드 꼼수

:실제 전 세계 생활비 비교 사이트인 엑스파티스탄에 따르면 스페인의 생활 물가는 프랑스보다 평균 25% 저렴하다.

클스카,반등에 성공한 CJ CGV에도 악재가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