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88.com 온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민의힘,w88.com 온라인성희롱‧거주지 논란 이양섭‘의장 후보’확정
벌써부터 보복성 상임위원회 배정설 등 소통‧협치 의문이양섭 충북도의원(진천2)이 사실상 충북도의장으로 확정되면서 후반기 도의회는 자연스레‘의장 리스크’를 안고 출발하게 됐다.
충북도의회 다수당인 국민의힘은 19일 도당에서 도의회 의장‧부의장 후보 선출을 위한 투표를 했다.
당 소속 도의원 27명이 참여한 이날 투표에서 14표를 얻은 이양섭 의원이 13표를 받은 임병운 의원(청주9)을 한표 차이로 이겨 의장 후보로 뽑혔다.
충북도의회 의장은 관례상 다수당의 몫으로,w88.com 온라인도의회는 오는 25일 417회 정례회 3차 본회의를 열어 교황선출 방식의 투표로 의장을 확정한다.국민의힘이 도의회를 장악한 만큼 후반기 의장은 사실상 이 의원으로 확정된 셈이다.
하지만 12대 의회 개원 초기부터 의장 후보를 뽑는 이날까지 이 의원을 둘러싼‘자질 논란’은 끊이지 않고 있다.
개원 초기 동료 여성 의원을 향한 성희롱성‘기쁨조’발언에다,지역구가 아닌 거주지 뒷말까지 나오면서 과연 그가 민의를 대변한다는 지방의원의 자격이 있는 지에 대한 의구심은 현재 진행형이다.
여기에다 소통과 권한‧책임을 강조하며 원만히 의회를 이끌어온 전반기 황영호 의장과 달리,이양섭 의원의 경우 의장 후보 결정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의회 안팎에선 살생부(?)가 나도는가 하면,w88.com 온라인그를 지지하지 않은 의원들에 대한 보복성 상임위원회 배정설까지 들려오는 실정이다.
이양섭 의원이 이날 당선 인사를 통해 “의원 의정활동 역량을 강화하고 초선과 재선 구분 없이 능력 있는 분들을 중심으로 도의회를 운영할 것”이라며 “협치와 소통을 바탕으로 불필요한 정쟁과 논란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으나,w88.com 온라인이러한 약속들이 지켜질지는 두고 볼 일이다.
w88.com 온라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w88.com 온라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범진보 반드시 이겨야"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이른바 '조국 방지법'을 공언하는 등 국민의힘이 연일 조국혁신당과 조국 대표를 강력하게 비판하고 있는 것에 대해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열심히 공격은 하는데 타격감이 없다"고 촌평했습니다.
w88.com 온라인,이어 “일각에서 나오는 이야기들 중에 대표팀 내 편가르기에 대한 내용은 사실과 무관하며 우리는 늘 한 팀으로 한 곳만을 바라보려 노력해 왔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