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시간경마방송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NH투자증권은 28일 한국금융지주(071050) 주가를 4.65% 상향한 9만 원으로 제시하고,투자의견으로 '매수'를 유지했다.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연착륙이 가시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윤유동 NH투자증권 연구원은 "PF 사업성 평가에 따른 추가 손실액 윤곽이 드러나며 본업 정상화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면서 "저축은행,캐피탈의 충당금이 관건이나 전사 합산액은 전년 대비 제한적일 것으로 우려가 마무리되는 과정과 실적 개선에 주목한다"고 밝혔다.
이어 "5월 금융당국의 부동산 PF 정상화 방안 발표 이후 가이드라인이 구체화되며 2024~2026년 주당 손이익을 각각 19%,22%,실시간경마방송16% 상향했다"며 "사업성 평가 진행에 따라 매분기 손실인식할 가능성 높다고 추측하며 2분기 약 1000억 원 인식 예정으로,실시간경마방송이익체력 고려 시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또 "한국금융지주는 증권,실시간경마방송저축은행,캐피탈,실시간경마방송자산운용 등 다양한 금융자회사를 보유하여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지니고 있다"며 "지난 2년간 금리인상으로 인해 본업의 경쟁력이 돋보이지 못했으나 저금리 기조,주식시장 활성화,실시간경마방송PF 시장 연착륙과 함께 이익의 회복이 가시화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다만 "타사와 달리 본업에서의 수익 확대를 통한 주주가치제고 원칙 고수하고 있다.기존과 동일하게 배당성향 20% 이상을 목표로 하며 자사주 계획은 없는 것으로 파악 돼 밸류업 정책은 아쉽다"며 "기업가치제고가 강조되는 기조에서 경쟁사와의 주가 차별화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실적개선 증명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실시간경마방송
:이지스자산운용은 "대주단과 재구조화 약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상했으나, 불발됐다"며 "독일 현지에서 본건 투자자산인 SPC의 도산 절차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하며, 투자자보호를 위해 당사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강구해 끝까지 운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경마방송,불법 이민 문제에 제대로 대응하고 있지 못하다는 지적에 시달리고 있는 조 바이든 대통령 역시 국경 통제 강화를 위한 행정 조치 발표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11월 대선을 앞두고 국경 문제가 최대 화두로 떠오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