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케일라

프리미어리그 03 - 솔트배 월드컵 - ID=2024-12-14%2Fimtqwe.html

NO.1: 프리미어리그 0304

NO.2: 프리미어리그 2002-03 순위

NO.3: 02-03 프리미어리그 순위

NO.4: 02-03 프리미어리그

 여의도 한강공원 놀이터에서 골프 연습을 하는 중년 남성.[보배드림 캡처]
여의도 한강공원 놀이터에서 골프 연습을 하는 중년 남성.[보배드림 캡처]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 놀이터에서 골프를 치는 남성이 포착됐다.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네티즌이 최근 여의도 한강공원 놀이터에서 골프 연습을 하는 중년 남성을 목격했다며 자신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 남성은 마치 벙커샷을 연상시키듯,프리미어리그 03놀이터 모래 위에서 유유히 골프를 즐기는 모습이었다.며칠 전에는 놀이터 옆 잔디에서 실제 골프공을 치던 사람까지 목격됐다.

글을 올린 네티즌은 “사람들 다니는데 다치면 어쩔려구 그러는지 정말 이해가 가지 않네요” 라며 놀이터에서 골프를 치는 남성을 질타했다.

공공장소에서 골프를 즐기는‘민폐족’은 또 있었다.올해 4월에는 서울 강남구의 한 공원에서 골프 연습을 금지한다는 현수막 옆에서 스윙 연습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공분을 사기도 했다.해수욕장과 문화재 보호구역에서 단체 골프 연습을 하는 사람들까지 공을 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예외가 없었다.

최근에는 파크 골프를 치겠다며 공원에 구멍을 뚫는 등 잔디를 훼손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했다.신고를 해도 사람이 맞는 등 실제 피해가 없으면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벌금을 낼 뿐이다.2016년 경북 안동에서는 낙동강 둔치 잔디밭에서 아이언으로 강 쪽을 향해 공을 치며 상습적으로 골프 연습을 한 60대가 즉결심판으로 벌금 10만원을 선고 받았다.

공원과 해수욕장 등지에서 골프 연습을 금지하는 이른바‘무단 골프 방지법’이 2021년 발의되기도 했지만,프리미어리그 03국회 문턱을 넘지 못하면서 임기 만료와 함께 자동 폐기된 바 있다.

프리미어리그 2002-03 순위

:재난당국 관계자는 주민들이 대피소로 가던 중에 숨지거나 붕괴된 주택과 담에 깔려 목숨을 잃었다고 전했다.

프리미어리그 03,com ▶ '이혼' 오정연·서장훈, '2세 계획' 언급→재혼 고민▶ 정시아, 180cm 폭풍성장 子 공개…농구 유망주 포스▶ 김태호PD, 박명수 안 쓰는 이유 "프로그램 단가 낮아져"▶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솔직히 멘탈 온전하지 못했다"▶ 김성은♥정조국 "15년 만 합가, '따로 살아 사이 좋다' 반응에 오기"▶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원, 24억 벌더니…과감 란제리룩 공개▶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인연 여전하네▶ 혼전임신에 이혼·애아빠까지?…아이돌 사생활 충격 고백▶ 이서진 무슨 일?…'신체 촬영→잠수이별' 의혹에 "허위 사실"▶ 또 살찐 뷔 "86kg 상상은 현실"…폭풍 벌크업 '화제'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