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드워드 리
NO.2: 에드워드 리 식당
NO.3: 에드워드 리 레스토랑
NO.4: 에드워드 권
NO.5: 에드워드 리 부인
NO.6: 에드워드 리 식당 위치
NO.7: 에드워드 리 나이
NO.8: 에드워드 호퍼
NO.9: 에드워드 리 미슐랭
NO.10: 에드워드 리 근황
'임성근 구명 로비 의혹' 연루설이 제기된 인물을 과거 변호했던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부장검사와 평검사가 수사 라인에서 배제됐다.
공수처는 15일 송창진 수사2부 부장검사가 제출한 회피 신청서를 검토한 뒤 해병대 수사 외압 및 관련 사건 수사 지휘·감독에서 배제했다고 밝혔다.
마찬가지로 회피를 신청한 수사4부 소속 A 검사도 관련 직무에서 배제하고 다른 부서로 전보 조치했다.
수사4부는 해병대 수사 외압 사건 담당 부서다.
이들은 2021년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으로 수사·재판을 받던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먼트 대표를 변호한 이력이 있다.
A 검사는 임 전 사단장의 구명 로비 의혹을 공익신고한 B 변호사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씨가 의혹에 연루된 사실을 확인하고 회피 신청을 했다.
B 변호사가 공수처에 제출한 통화 녹음 파일에는 이씨가 "내가 VIP한테 얘기하겠다"며 임 전 사단장의 사퇴를 만류한 것으로 의심되는 정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가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연루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사건에서 '2차 주가조작' 컨트롤타워로 지목된 인물이라는 점과 맞물려 구명 로비의 통로였던 것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송 부장검사는 수사 담당 부서는 아니지만 공석인 차장검사 직무대행 자격으로 해병대 사건 수사를 지휘·감독해왔는데 이번에 빠지게 됐다.
B 변호사 참고인 조사에 관한 내용은 자진 회피 신청 이전에도 송 부장검사에게 보고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에드워드 리
:회사는 "온·오프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3년 전부터 진행된 선제적 투자가 실적에 긍정적으로 작용해 선순환 구조로 전환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부연했다.
에드워드,하지만 4위부터는 상위 3개국과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