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몬트리올 직항
NO.2: 에어 캐나다 몬트리올 직항
NO.3: 서울 몬트리올 직항
NO.4: 대한 항공 몬트리올 직항
NO.5: 캐나다 몬트리올 직항
전국청년새마을연합회는 6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해 지난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헌혈 주간을 운영했다.전국 17개 시도 218개 청년새마을연대 회원과 가족 등 총 3398명이 헌혈 릴레이에 동참하고 온기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전국 혈액원 또는 헌혈의 집을 찾은 청년새마을연대 회원과 가족들은 헌혈을 실시한 후,몬트리올 직항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며 전국적인 헌혈 릴레이 동참을 유도했다.
전국청년새마을연합회는 20대 후반부터 40대 중반까지의 청년세대를 차세대 새마을지도자로 발굴 및 육성하고,지속 가능한 새마을운동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해 6월 출범했다.각 지역의 새마을운동 회원단체와 상호교류·협력·연대를 이어가며,몬트리올 직항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몬트리올 직항
:덮밥 한그릇 6만원…"관광객은 돈 낸다" 외국인 가격 받는 日뉴스 기사지난 20일 일본 시즈오카현 가와즈에서 핀 이른 벚꽃을 배경으로 한 여성이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몬트리올 직항,◇ "남자배우 L씨, 신체 부위 찍고 잠수이별"◇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고개 숙이겠다"◇ 이효정 "남편 불륜, 나한테 들킨 것만 15번"◇ 김생민, 미투 3년만에…김영철과 밝은 근황◇ 혜은이 사위 맞았다…딸, 5세 연하와 결혼◇ 강경준, '상간남 소송' 합의 불발되나◇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자녀 재회날 건강이상◇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채정안 "심리적 허기로 30분 만에 천만원 쇼핑"◇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