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c 프라이부르크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
충북 충주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21살 여성을 구속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청주지방법원 충주지원은 어제(2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 후,범죄 중대성과 도주 우려를 고려했다며 구속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구속된 친모는 지난달 5일 충북 충주시 연수동의 아파트에서 출산한 뒤 아기가 울자 발로 눌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경찰은 “아기를 낳았는데 숨을 쉬지 않는다”는 친모의 말이 수상하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서 체포했습니다.
이 여성은 가족들에게 임신 사실을 숨겨오다 아기가 울자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 국과수는 “당시 아기가 자가 호흡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는 의견을 제시했고,sc 프라이부르크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친모는 범행을 자백했습니다.
양육하기 힘든 환경에서 영아를 해쳤다면 정상 참작한다는 취지로 살인죄보다 가볍게 처벌하는 근거가 됐던 영아 살해죄가 지난 2월 폐지되면서,sc 프라이부르크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이 여성에게는 살인 혐의가 적용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sc 프라이부르크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sc 프라이부르크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채널 추가
▷ 네이버,sc 프라이부르크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sc 프라이부르크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
:뒷자리에 쉽게 앉을 수 있는 '이지-엔트리' 기능을 도입한 덕분이다.
sc 프라이부르크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코레일은 해외사업 진출 활성화와 가시적 성과 창출을 위해 지난해 12월 해외사업 전담부서를 2개로 확대·개편하고, 아시아·아프리카 지역에 기관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조직을 정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