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
지난 10일 캄보디아에서 국내로 강제 송환된 '파타야 살인 사건'의 피의자 20대 이 모 씨가 구속됐습니다.
창원지법은 오늘(12일) 증거 인멸과 도주할 우려가 있다며 이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씨는 지난 5월 3일 태국 파타야에서 한국인 피의자 2명과 함께 금품 갈취 등의 목적으로 30대 한국인 1명을 납치해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범행 직후 캄보디아로 도주했던 이 씨는 닷새 만에 프놈펜에서 검거된 이후 지난 10일 국내로 송환돼 경찰 조사를 받다가 이틀 만에 구속됐습니다.
나머지 공범 1명은 지난 5월 국내에서 검거돼 현재 재판을 받고 있고,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또 다른 1명은 도주 중입니다.
경찰은 이 씨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는 한편,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아직 도피 중인 피의자 1명을 국제 공조를 통해 검거하는 데 집중할 예정입니다.
(사진=연합뉴스)
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
:부친인 이건희 선대 회장이 비자금 특검 수사로 전격 퇴진한 이후 8년6개월 만에 등기이사직을 맡았다.
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직원들에게 동등한 기회가 주어지는 조직을 만들어 균형을 갖춘 고용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지난달 출범한 'SR 저출산 극복 추진위원회'를 통해 일·가정 양립과 만족도 높은 근로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