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더스뱅크7 답지
NO.2: 리더스뱅크7 워크북 답지
완주 지역 초·중학교 2곳 휴업,군산 지역 중학교 2곳 단축수업
10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기준 비 피해를 본 학교는 초등학교 25곳,중학교 12곳,리더스뱅크7 답지고등학교 5곳,유치원 4곳 등으로 집계됐다.
피해 유형별로는 건물 누수가 24건으로 가장 많았다.이어 운동장 및 자료실 등 침수 피해를 비롯해 토사 유실,담장 붕괴,전기 차단 및 건물 파손 등도 잇따랐다.
이 가운데 완주 운주초는 병설 유치원과 교사동 1층이 각각 침수됐고,리더스뱅크7 답지같은 자리에 있는 운주중도 운동장이 물에 잠기면서 이들 학교는 학교장 재량으로 휴업에 들어간 상태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비 피해 발생 시 신속한 보고와 안전관리를 강화하도록 일선 학교와 교육지원청에 요청한 상태"라면서 "시설 피해에 관해서는 조속히 복구할 수 있도록 유관 부서와 협의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더스뱅크7 답지
:특히 서울시 차원의 세무조사 유예, 가점 부여 등 기존 제도뿐 아니라 일·생활균형 확산을 위한 새로운 인센티브 3종(육아휴직자 대체인력 인턴십 지원, 육아휴직자를 대직하는 직원을 위한 ‘동료응원수당’, 서울형 출산휴가 급여 보전)을 소개했다.
리더스뱅크7 답지,이해식 수석대변인은 지난 31일 한 라디오에 나와 "당내 의견이 분분한 상황이지만 종부세 자체를 폐지하자는 주장은 극히 일부"라며 "다만 1가구 1주택 보유자가 고가의 집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당장 현금 소득이 없는데 종부세를 물게 하면 억울한 측면이 있지 않겠느냐"고 개선 의지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