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mail
NO.2: email login
NO.3: email account
NO.4: email generator
NO.5: email signature
NO.6: email address
NO.7: email checker
NO.8: email lookup
NO.9: email gmail
NO.10: email sign offs
슬픔이,emaxel불안이 두 종류 판매…1만5000장 한정 수량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CU는 애니메이션 영화‘인사이드 아웃2’티머니 교통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사이드 아웃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당황,emaxel따분,emaxel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로 등장하면서 생긴 위기와 모험을 다룬 작품이다.2015년 개봉한 1편에 500만명의 관객이 몰렸고,emaxel이번에 개봉한 2편도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CU가 출시한‘인사이드 아웃2 교통카드’는 총 2종이다.영화 속 캐릭터인‘슬픔’이와 2편에 새로 등장한‘불안’이 캐릭터를 담았다.
교통카드에는 신기술을 적용했다.단말기에 접촉하면‘슬픔’이의 눈물‘불안’이의 번개 모양 등 캐릭터의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 부분에 하얀색 불빛이 들어온다.각각 1만5000장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재고는 CU 자체 애플리케이션(앱)‘포켓CU’에서 조회할 수 있다.
CU는 출시를 기념해 이달까지 포켓CU에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포켓CU 이벤트 게시판에 이미지를 받아 본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CU에 따르면 최근 1년간 판매된 교통카드 중 캐릭터와 연예인 교통카드의 매출 비중은 82%에 달한다.CU의 연간 교통카드 매출 신장률은 2022년 9.7%에서 2023년 30.6%로 늘었다.올해도 5월까지 41.2%나 증가했다.
김호진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상품기획자)는 “교통카드의 구매 목적이 실사용에서 소장용으로 점차 확대됨에 따라 영화,emaxel캐릭터,emaxel연예인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해 차별화 상품을 기획 중”이라며 “이러한 배경에서 CU는‘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교통카드 출시를 통해 영화의 흥행을 지원하고 관람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lookup
:위자료 중 17억원에 대해선 올해 1월 11일부터 5월 30까지 연 5%, 그다음 날부터 다 갚는 날까지 연 12%의 지연손해금을 내라고 했다.
emaxel,또 고속도로 구간에서는 충전모드를 작동하고 달리니 금세 배터리가 충전됐다.